백종원의 골목식당 둔촌동 골목 닭갈비집 위치와 첫 평가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새로 찾아간 강동구 둔촌동 골목의 닭갈빗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이 닭갈비집에 이른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이미 골목식당 온다고 소문이 나서 일찍 올 수 밖에 없었어요.
여자 사장님이 요리도 하고.. 서빙도 혼자 다 하십니다. 닭갈비 경력만 21년이라네요.
닭갈비 1인분에 9천원이고 2인분 이상 시켜야 합니다. 밥은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며 1공기에 천원입니다.
닭갈비 보기에는 맛있어 보입니다. ㅎ
오피스 상권이라는 이 곳. 보통 3명이서 2인분을 주문한다고 하네요. 서로 찝찝하다고 예리하게 말하는 백종원.
3명이서 먹어도 밥을 포함하면 2만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회사원들이 매일 점심으로 먹기에는 좀 부담되는 가격이죠.
닭갈비를 구우면서 카레 냄새가 확 올라온다고 합니다. 닭요리에 카레가 쓰이긴 하는데 닭고기 냄새를 잡거나 약간의 감칠맛이나 독특한 맛을 주려고 하는 거지 구우면서 카레향이 올라온다는 건 너무 과하게 쓴거래요.
상추에 싸서도 먹어보는데.. 제대로 된 음식평은 하지 않고 먹기만 합니다.
흠.. 카레맛이 강하다는 평가만 했네요.
사장님에게 볶음밥을 볶아달라고도 합니다. 사장님에게도 한 입 먹어보라고 하여 원하는 맛이 맞냐고 물어봅니다. 맞다고 하네요.
백종원이 이전과 달리.. 뭔가 명확하게 이야기를 하지 않네요. "양념이 겉도는 거 같기도 하고.."
백종원은 현재 상황에 만족한다는 사장님과 이야기 하면서.. 알아서 성장하고 있는? 사장님의 21년을 잘못 건들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었다고 해요.
사장님도 그게 두렵다고 하더라구요. 음.. 고민의 시간을 좀 더 주기로 했습니다. 백종원의 평가를 보면 여기 닭갈비는 그냥 평범한 정도가 아니었나 싶네요.
골목식당 둔촌동 골목에서 소개된 닭갈비집은
서울 강동구 둔촌동 441-4에 위치한
춘천닭갈비 입니다.
(전화번호 :02-477-9957)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신성빌딩 옆에 있습니다.
신성빌딩을 제외하면.. 거의 주택가인가봐요.
5호선 둔촌동역에서 가까운 편인데 약 10분 정도는 걸어야 합니다.
이렇게 작아보이는 가게입니다.
여긴 어떻게 바뀔까요?
관련 글
백종원의 골목식당 둔촌동 골목 돈까스집 위치와 첫 평가(후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둔촌동 골목 튀김덮밥집 위치와 첫 평가(후기)
참고
2019년 9월 18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84화(84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