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마지막 촬영(하차 소식)

리뷰와 정보/TV2019. 9. 6. 11:4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 출연 중인 고주원 김보미의 하차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주원이 김보미에게 선물을 주기 시작합니다. 첫 선물은 디즈니 캐릭터를 좋아하는 보미가 좋아할.. 캐릭터 담요와 베개 같네요 ㅎ

고주원이 직접 만든 수제 팔찌도 선물로 줍니다.. ㅋㅋ 선물이 계속 나와요.

다음 선물은 고주원이 직접 만든 보미 영상입니다. 

온 세상이 하얗던 그 해 겨울

조금 이른 봄이 왔다

하얗게 빛나던 미소와 함께

내게 따뜻한 보미왔다

보미는 너무 좋아하네요.

뭔가 불안하게 고주원은 자기가 준 선물들을 잘 간직하라고 합니다.

 

 

방 안으로 들어와서 이야기를 계속 합니다. 보미가 뜸을 약간 들이더니 이야기를 하네요. "오빠 오늘 마지막 촬영인 거 알고 있죠?"

영상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ㄷㄷ

주원은 "응.. 맞아.. 우리 관계는 여기에서 끝나는 게 아니야" 라고 하네요.

보미: 여기서 끝난 게 아닌데..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데...

답답한 고주원 ㅜㅜ

연애의맛 스튜디오에도 답답함이 밀려옵니다.

마지막 촬영 분.. 남은 이야기는 다음 주에 다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러면 다음주 방송을 마지막으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하차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네티즌들은 고주원이 김보미에게 마음이 없다는 이야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그렇게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ㅜㅜ 어쨋든.. 좋은 모습을 보여왔던 커플이 하차를 한다고 하니 아쉽습니다. 다음 방송에서 마지막 모습을 봐야겠어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마지막 방송은 2019년 9월 19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이 될 것 같습니다!

 

 

 

관련 글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친동생 공개!(일란성 쌍둥이)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돌발상황 발생!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잔잔한 제주도 데이트~(석양)

 

참고

2019년 9월 5일 방송된 아내의 맛 62화(6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