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잔잔한 제주도 데이트~(석양)

리뷰와 정보/TV2019. 6. 21. 11:0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오랜만에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제주도 데이트 현장에 가보겠습니다~



김보미가 긴 원피스를 입고 제주도의 어느 집에 왔습니다.


여긴 사실.. 고주원이 잠시 빌린 집입니다.

요리를 하고 있었는데 김보미가 왔네요.


오기로 되어있었지만.. 말도 안하고 깜짝 방문한 김보미입니다. ㅋㅋ


고주원이 빌린 집은 좋아보입니다. 넓어 보이구요 ㅎ


제주도의 맛이네요 정말


작은 밥상에 앉아 고주원이 직접 준비한 음식을 먹습니다. ㅎㅎ


먹기 전 사진은 필수


담?위에 앉아 바다를 바라봅니다.


사진도 찍구요


해가 지는 것도 봅니다.


고주원이 갑자기 편지를 주네요 ㅋㅋ

평범한 사랑 편지입니다.


해가 질 때까지 봤나봐요.


밤에 다시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빔 프로젝트로 영화를 봅니다.

라이크 크레이지 라는 로맨스 드라마를 봤나봐요.


영화 보면서 안잔다고 하던 김보미는 눈이 감깁니다.


늦은 시간이라.. 김보미가 집에 어떻게 가야할지 고민합니다.

고주원은 자고 가라고 했는데 화장품이 없어 난감해 하네요.

택시도 없을 것 같구요.


몰랐는데 김보미가 축구를 좋아하나봐요~

축구 경기도 보려고 합니다.


12시30분에 축구가 하나봐요.

축구 경기가 하기 전까지 잠시 누워서 버티기로 합니다.


근데 김보미가 엄청 피곤했나봐요.

20초만에 잠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루가 마무리 됩니다~



관련글

연애의맛 천명훈 소개팅녀 박시안과 첫 만남!(양평 두물머리, 인스타)


연애의맛 시즌2 배우 이형철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소개팅녀, 나이)

연애의맛 시즌2 이형철 소개팅녀 이름과 직업 공개(신주리 인스타)



참고

2019년 6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5화(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