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친동생 공개!(일란성 쌍둥이)

리뷰와 정보/TV2019. 2. 8. 18:0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서 고주원과 만나고 있는 김보미의 친동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주원과 김보미는 이제 딱 2번 본 사이입니다. 그런데 어쩌다보니  김보미의 친동생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됐습니다. ㄷㄷ


가게에 들어오니 김보미의 쌍둥이 동생 가슬과 대학교 친구 지영이 미리 와있습니다. 엄청 놀라네요ㅎㅎ


연예인과 일반인들이 만나게 되니 마치 팬미팅 같습니다. ㅋㅋ


김보미의 동생 가슬은 고주원을 보고 (너무 멋져서) 시력을 잃었다고 표현하네요 ㅋㅋ


김보미와 김가슬은 상당히 닮았는데 일란성 쌍둥이라고 해요.

둘 다 나이가 28살인 것 같습니다.

머리 길이 빼고 엄청 비슷해요 ㅎ


동생 가슬은 기대하던 고주원을 보게되어 ㅋㅋ 꿈 같다고 하네요


친구 지영이는 고주원의 진짜 팬이라고 합니다. ㅋㅋ


직접 챙겨온 다이어리에 싸인도 받구요 ㅋㅋ


다 같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보미가 잠시 화장실 간 사이에 가슬이 물어봅니다.

"우리 언니 마음에 들어요?"


"마음에 드니까 여기 와있는 거죠"


가슬은 방송이니까 마음에 안 들어도 할 수 있지 않냐고 다시 묻습니다.


ㅋㅋ 질문을 잘해서 연애의맛 부산 리포터라고 자막 달렸어요.


고주원은 오히려 방송이니까 더 솔직하게 말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바로 설득 당하는 팬2명 ㅋㅋ


고주원은 김보미가 에쁜 것 뿐만 아니라 말을 에쁘게 해서 좋다고 합니다.


다 같이 김보미, 고주원 커플이 잘되기를 기도합니다. ㅎㅎ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5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21회(21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