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돌발상황 발생!

리뷰와 정보/TV2019. 2. 22. 11:1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서 고주원 김보미 커플에게 생긴 돌발상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갑작스럽게 제주항공에 취직한 김보미.

제주도에서 지낼 새 집으로 이사를 하는 날입니다.

고주원이 와서 많이 도와주고 있는데 갑자기 전화가 오네요.


친동생 가슬이에게 온 전화입니다.

그런데 의문의 남성이 보입니다.


깜짝 놀라는 고주원. 헉!?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ㅎㅎ 고주원와 같이 있다는 걸 들켰습니다.


실례가 될 수 있기에 고주원에게 슬쩍 물어봅니다.


고주원은 인사를 드린다고 하네요.


갑자기 상견례?가 시작됐습니다. ㅋㅋ


딸 남친의 호구 조사를 시작합니다.


사실 전 고주원이 출연한 드라마를 모릅니다.


바로 내일인 2월 23일부터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하 성형외과의 하성호 역할을 맡은 것 같네요.


완전 주연은 아닌 것 같아요. 주인공의 지인 정도되는 것 같습니다.


이리저리 딸 이야기하다가 장거리 연애하기 힘들지 않냐고 물어봅니다.


고주원은 100점짜리 답안을 말하며 장거리 연애가 좋다고 했습니다.


김보미 아버님이 사랑이 넘치시는 분 같네요.

고주원에게 딸 사랑해줘서 고맙다고 많이 사랑해달라네요 ㅎㅎ


휴.. 이렇게 갑작스러운 상견례 통화가 끝났습니다. 아찔한 순간이었어요.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2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23회(23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