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쥬니어 김희철 집 공개(우리집에 왜 왔니?)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취형저격 선데이 우리집에 왜 왔니에서 공개된 김희철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몰랐었는데 압구정 쪽에 K START ROAD(한류 스타 거리)라는 것이 있네요 ㅎㅎ


그러면서 SM엔터테인먼트 건물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여기 집 주인은 요즘 예능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김희철이었습니다.


결벽증? 때문에 방송에서 집 공개를 극도로 꺼려하는데 지난 방송에서 내기에서 지게 돼 집을 공개하게 됐습니다.


거실 모습이에요. 상당히 넓습니다. 흰색, 검은색, 빨간색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저도 흰 색을 참 좋아하긴 하지만.. 이렇게 너무 많은 부분이 흰색으로 되어있으니 좀 질리는 느낌이 드네요.


거실 옆에 있는 주방 모습입니다. ㅎㅎ 반려견과 노는 중~


오스틴 강, 한혜진, 딘딘

그들이 쳐들어옵니다.


현관에도 온통 흰색이 많아요 ㅎㅎ


서장훈과 비슷한 정도로 결벽증?이 있는 것 같습니다.

평범한 사람 집에선 보기 힘든 압축 분무기도 있네요 ㅎㅎ

아마 세제 넣고 청소용으로 쓰는 것 같아요.


김희철 집에는 곳곳에 검은색으로 된 암막 커튼이 있습니다.

햇빛을 완전차단 하는 커튼이에요.


김희철이 햇빛을 싫어하더라구요.. ㄷㄷ 집주인 괴롭히는 중


여긴 김희철이 개인방송을 하는 공간입니다.

역시나 검은 커튼이 가리고 있어요 ㅎ

근데 커튼을 열어도 창문에 뭐가 붙어있는 것 같아요. 밖이 안보이네요.


미니 스튜디오 맞은 편에 위치한 게스트룸이라고 합니다.


ㅋㅋ 한혜진이 커튼보고 답답해합니다.


게스트룸도 넓어요 ㅎㅎ


이 집의 반려견 기복이입니다.

ㅋㅋ 개밥 주는 남자3에 출연할 예정인가봐요.


이 집에는 13살 고양이도 있는데 방송 촬영때문에 잠시 딴 곳에 맡겨놨대요.


드디어 공개된.. 김희철이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ㅎㅎ


TV도 없으며. 지긋지긋한 검은색 커튼은 있습니다. ㅡ.ㅡ;;

침대가 2개인 이유는 고양이, 강아지와 같이 잠을 자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화장실도 아주 깔끔합니다. ㅎㅎ

화장실에는 오히려.. 회색이 있으니 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한헤진이 부엌이 진짜 심각하다라고 말하며.. 보고 있습니다. ㅋㅋ

부엌에서.. 옷들도 말리고 있고 그러네요.


업소용 살균소독기도 있습니다.

그런데 김희철이 집에서 요리를 안해먹나봐요.


제가 요즘 관심있어하는 압축분무기가 또 등장했습니다.

세제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누가보면 PPL인줄 알겠네요 ㅎㅎ


쿠팡에서 ㅇ떤 제품인지 찾아보니.. 세원비닐 압축분무기 같습니다.

압축분무기는 좋은 것들은 2만원 정도 하는데 이 압축분무기는 8천원입니다.

김희철이 생각보다 검소한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김희철이 사는 집의 위치가 어디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니면 정말 SM엔터테인먼트 회사 건물에 따로 주거공간이 있는 걸까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불편해서 못살 것 같은데요 ㄷㄷ;;

관련 글

참고

2019년 8월 4일 방송된 채널A 취향저격 선데이 우리집에 왜 왔니 12화(1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