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딘딘 새로 이사한 집 위치 어디?(미우새 고급빌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미우새에서 공개된 딘딘의 새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이사를 했다고 해요.

 

 

청소 잘하기로 소문난 김희철.. 청소 도구를 한움큼 싸들고.. 딘딘의 새 집을 방문했습니다.. ㅋㅋ 청소와 정리를 도와주러 왔대요.

이사하기 전의 딘딘 집이.. 상당히 어지럽고 더러웠??었는데 새 집은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좀 더 넓은 집으로 이사왔네요. 거실도 깨끗합니다.

침실도 이전보다 훨씬 넓어졌습니다. 딘딘의 침대가.. 엄청 큰 사이즈인데도 침실이 넉넉해 보이네요.

베란다도 있고.. 햇살도 아주 잘 들어옵니다.

넓은 옷방 역시 아주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ㅎㅎ 냉장고가.. 아주 간소화됐습니다. 물과.. 트레비만 들어있네요. 딘딘이 요리를 안해서.. 양념 같은걸 다 버렸대요. 아마 간장, 고추장 등을 말하는 것 같네요.

이사한지.. 2틀 됐다고 하네요? 거실에 있는 멋진 의자에 눈길이 갑니다.

김희철이.. 청소용 공?을 가져왔습니다. 혼자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먼지를 묻히는 것 같네요. 신기합니다.. ㅋㅋ

그리고.. 김종국이.. 다시 돌을 들고.. 딘딘의 집에 찾아왔습니다.. ㅋㅋ

사실 이 돌은 딘딘이 새 집에 이사 가면서 김종국의 집에 버렸?던 돌들인데요.. ㅎㅎ 그 돌들이 다시 돌아왔네요.

김종국은 딘딘에게 "야 집 향도 좋고.. 여기 딱 보니까 하나가 모자라다"라고 하네요. 그 하나는.. 시멘트 벽돌을 말하는 겁니다.

이상민도 이 새 집에 놀러?왔습니다. 결국.. 침실에 돌이 설치됐어요.. ㅋㅋ

 

 

미우새에서 공개된 딘딘이 이사한 새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고급빌라로 추정됩니다.

딘딘은 이 집에 이사호기 전에는 옥수동의 신축 아파트인 래미안 리버젠에 살았었습니다.

성동구 옥수동과.. 용산구가 서로 가까운 위치에 있네요. 바로 옆 동네입니다.

 

이전에 살던 집이 신축 아파트라 살기 편했을 텐데 왜 좀 허름해보이는 빌라로 이사했을까? 생각이 들었는데

그냥 평범한 빌라는 아니고.. 고급 빌라라고 불러야할 것 같네요.

 

 

1990년대 초에 지어진 이 빌라는 4층짜리 건물입니다.

적은 세대가 살기 때문에 최근 거래가 없었습니다.

집 주인도.. 집을 팔지 않고 전세나 월세로 돌리는 것 같네요.

 

매매가 12~15억원, 전세가 9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집 평수는 40평이 조금 넘으므로.. 확실히 이전에 살던 집보다는 넓어졌네요.

 

관련 글

딘딘이 예전에 살던 집: 래퍼 딘딘이 최근에 이사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딘딘이 부모님과 같이 살던 집: 래퍼 딘딘 부모님이랑 살던 집 아파트 위치는 어디?

나혼자산다 박나래 새로 이사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9년 12월 15일 SBS 미운우리새끼 168화(16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