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천명훈 한강 유람선 소개팅녀(조희경, 나이, 키)

리뷰와 정보/TV2019. 8. 2. 09:55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서 공개된 천명훈의 두 번째 소개팅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명훈이 눈에 확 띄는.. 고추냉이? 색의옷을 입고 소개팅을 하러 왔습니다.

유람선 입구에서 드디어.. 소개팅녀를 만났네요.


유람선 배에 타면서 신상을 확인하는 과정이 있는데 여기서 소개팅녀가 몇년생인지 봤습니다.

1992년생이라고 하네요. 92년생이면.. 2019년 올해 나이가 28살입니다.


한강에 위치한 유람선 입장~!!


미리 예약해 둔 테이블에 앉습니다.


소개팅녀와 같이 앉았어요 ㅋㅋ


테이블 바로 옆에는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유람선 뷔페가 있습니다.

점심때 만났나봐요 ㅎㅎ 점심 뷔페네요.


소개팅녀의 이름은 조희경인데 천명훈의 나이를 물어보네요.

천명훈은 1978년생이라고 합니다. 한국 나이로.. 42살이네요.

천명훈이 동안이긴 하지만 둘의 나이차이가 무려 14살입니다. ㄷㄷ


이번 소개팅에선 조신하게 먹는 천명훈.. ㅋㅋ


이야기하다가 둘의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소개팅녀는 태국이 고향인 샴고양이를 키운다고 합니다.

암컷 고양이네요 ㅎ 개냥이라고 합니다. 8살..


천명훈은 뱅갈고양이를 2마리 키운다고 합니다. ㅎㅎ 희귀한 고양인데 2마리나 키우네요.


바로 영상으로 보여주는 천명훈 ㅎㅎ


조희경이 자전거 타는 걸 좋아한다고 했는데 천명훈도 좋아한다고 해요 ㅎ


서로 볼링도 좋아하는 것 같고.. 취미가 좀 비슷한 것 같아요.


소개팅녀가 잠시 화장실에 간 사이.. 제작진이 인터뷰?를 했는데

소개팅녀의 반응이 나쁘진 않습니다. 웃긴걸 좋아하는 성격 같아요.


소개팅녀의 키를 물어봤는데 162cm라고 합니다.

키가 엄청나게 커 보였는데 의외로 작네요.


또 나온.. 천명훈의 유행어?

"좋은 키네요"


ㅋㅋ 빵 터졌습니다.


무..무서운 눈빛


천명훈의 키는 182cm라고 하네요.


소개팅녀가 방송용이 아니냐고 물어봤는데 천명훈은 진짜 제대로 재면 182가 나온대요.


근데 소개팅 중에.. 갑자기 연애의맛 팬이 등장했습니다.

시안씨가 아니냐고.. 물어보네요.


진짜 상황이 난감해졌습니다.

시안씨는.. 첫번째 소개팅녀였거든요.


오해가 생기지 않게 해명을 했습니다만.. 뭔가 짠합니다. ㅜㅜ



다음주 방송에서 소개팅녀와의 결과가 공개될 것 같은데.. 과연 이번에는 잘 될까요?

천명훈이 좀 오바하는게 많아서 걱정이네요..


아참 그리고 아직.. 소개팅녀의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어떤 일을 하고 있을까요?

다음주 방송에서 확인해봐요~



관련글

연애의맛 천명훈 김시안 충격적인 소개팅 결과(포옹 실패)

연애의맛 오창석 소개팅녀 이채은과 첫맛남 순간!(인스타)



참고

2019년 8월 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10화(1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