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오창석 소개팅녀 이채은과 첫맛남 순간!(인스타)

리뷰와 정보/TV2019. 5. 28. 15:0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서 공개된 배우 오창석과 이채은의 첫 만남 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뷰를 진즉 해야지 했었는데 이제 하네요 ㅜㅜ



오창석은 친구가 운영하는 카페에서 소개팅을 하기로 했습니다. 미리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테이블도 깔끔하게 한번 더 청소하고 ㅎㅎ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사이.. 저 멀리서 소개팅녀가 오고 있습니다.!!


카페에 들어오고.. 오창석이 기다리고 있는 야외 자리?로 나갑니다.


드디어 처음으로 만나는 순간이네요~!!


서로 수줍게 인사를 합니다.


오창석은 환한 얼굴로 소개팅녀를 바라보고 이야기를 하네요.


그런데 첫 만남이라 ㅎㅎ 너무 어색합니다.


오창석은 정식으로 자기 소개를 합니다.

"연기하고 있는 오창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소개팅녀의 정체?가 공개됩니다.

이름은 이채은이고


원래는 유치원 교사를 하다가 지금은 모델 일을 하고 있대요.


아마 여성분이 자기보다 너무 어려보여서 였을 거에요. 오창석이 바로 나이를 물어봅니다.


스물 다섯이라고 합니다!


당황하는 오창석.. 눈이 갈 길을 잃었습니다.. ㅋㅋ


이채은도 나이를 물어봅니다.

아마 소개팅으로 만나는 상대방이 누군지 전혀 몰랐나봐요.


고민하다가.. "근데.."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리고 맙니다.. ㅋㅋ


이채은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며 용기를? 줍니다.


오창석은 자기의 나이가 38살임을 밝혔습니다.

무려 13살 나이차가 나네요.. ㄷㄷ


첫 등장에 바로 비주얼 커플로 등장했습니다.

이미 결혼을 한 이필모, 서수연처럼 느낌이 좋습니다.


이채은은 연예인처럼 생겼는데 ㅎㅎ 아이린도 닮았다고 하네요.



아마 방송을 보신 분들이라면 저와 같이 소개팅녀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생겼을 것입니다.

특히 인스타가 어떤지 궁금하죠 ㅎㅎ


https://www.instagram.com/c_eeeun/


그녀의 인스타 주소입니다.


인스타에 방문해보니 프리랜서 모델이라고 되어있네요 ㅎ


인스타에 직접 방문하면 이런저런 예쁜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화장품 광고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과연 이 커플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연애의맛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본방 사수해주세요~!!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5월 23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