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 사장님 최신 근황!(건강 적신호, 신 메뉴)

리뷰와 정보/TV2019. 7. 25. 10:4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ㅎㅎ 여름특집 긴급점검으로 방문한 홍탁집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이 홍탁집을 급습했습니다. 닭 삶는동안 잠깐 쪽잠을 자고 있던 홍탁집 사장님 당황.. ㅋㅋ


갑자기 들이닥쳤는데 주방도 깨끗하고.. 냉장고 관리도 잘되고 있습니다~ 우와~


홍탁집 사장님이 최근에 건강이 안좋다고 했었나봐요.


정말로 몸이 안좋은 것 같습니다. 병원까지 다녀와서 .. 인증을 했네요.


혈당조절이 되지 않는 상세불명의 당뇨병?이라고 되어있네요.. ㄷㄷ


작년 4월부터 당뇨 초기 증상이 있었나봐요.. 당뇨가 올 정도로 살이 찌진 않았는데 이상하네요.

어쨋든 당뇨로 인한 합병증? 같은 걸로 신장도 안좋고 그런가봐요 ㅜㅜ


심해지면 병원에 입원해야하는 정도라고 합니다.


살이 찐 것인지.. 신장이 안좋아서 몸이 부은 것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8개월 전보다 몸이 쪘습니다.

백종원은 가게에서 노동하는 건 운동이 아니라고 따로 운동을 해야한다고 말합니다.


홍탁집 사장님과 이야기를 하는데 반가운 얼굴이 등장합니다.

바로.. 대박 돈까스집 사장님이에요 ㅋㅋ


어쨋든 돈까스집 사장님까서 가세해서.. 홍탁집 사장님에게 운동을 해야한다고 말합니다.. ㅋㅋ


점심 장사를 하고 난 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에 뭐하는지 취조?중입니다.. ㅋㅋ

돈까스집에 가서.. 돈까스를 무려 3개나 받아온다고 합니다.

뒷산에 가서 몰래 3개나 먹나봐요 ㅋㅋ


백종원은 그 시간에 헬스를 가라고 합니다.


돈까스집 사장님이.. ㅋㅋ 헬스장이 여기 근처에 있다고 헬스장을 끊어준다고 합니다.


ㅋㅋ 살 빠지면 병이 없어진대요 ㅎㅎㅎ


급기야.. 백종원은 이제 헬스장 가서도 인증샷을 보내라고 합니다.


빵터진 홍탁집 사장님..


ㅋㅋ 헬스장가서 이렇게 인증샷 보내라고 하네요.


9시에 돈까스 대기 명단을 받으러 가야해서 돈까스 사장님은 자리를 뜹니다.


뜨거운 닭곰탕.. 여름에는 좀 안어울리는 메뉴긴 하죠..

그래서 여름 한정 메뉴를 백종원이 알려줄 건가봐요~


과연 더위를 날려버릴 홍탁집의 여름메뉴는 무엇일까요?

다음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같이 본방사수합니다~



관련 글

 


참고

2019년 7월 24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 76회(76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