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배우 조현재 박민정 집 아파트 공개(아내 직업)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 출연한 배우 조현재와 그의 아내 박민정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7월 22일 방송된 동상이몽에 배우 조현재와 그의 아내 박민정이 첫 출연했습니다~!

아내는 이제 아이를 낳은지 7개월차라고 하네요.


아내는 KLPGA 프로 골퍼 출신으로.. 여자 운동 선수였습니다. ㅎㅎ

국대 출신의 서장훈에겐 익숙한 여자 운동 선수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둘은 소개팅이 아닌 골프 라운딩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조현재는 아내의 골프 실력에 반했고.. 아내는 매너 좋은 조현재에게 반했습니다.


아내는 남편을 처음 만났을 당시 남편에게 후광이 보였다고 말합니다.

지금도 후광이 난대요 ㅎㅎ


둘은 이제 결혼 1년 4개월차라고 합니다. 결혼한지 얼마 안됐군요~


드디어 공개된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거실입니다.

넓고 깔끔한 거실입니다. 아이들 장난감이 많네요.


조현재는 잘생긴 얼굴로 아이를 재우고 있습니다.. ㅋㅋ

아이는 남자 아이인데 이름이 우찬이 인가봐요. 조우찬?


아이를 안깨우고 겨우 일어났어요.. 휴


아내와 조현재 모두 운동을 좋아해서 집에 운동기구가 많이 있습니다.

케틀벨도 있고 덤벨도 있네요.


드레스룸 및 창고로 쓰이는 방 같습니다.

자전거 헬맷도 있고 등산용품도 있네요.


아내는 아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운동선수 출신이라 먹을 것을.. 엄청 관리합니다.


예를 들면.. 비빔밥에 고추장 대신 멍게를 넣습니다.


밀가루 없는 부추전.. ㅋㅋ;;


아보카도 듬뿍 피자.. ㅋㅋ


무염식 쌈밥 ㅜ.ㅜ


간도 안하고.. MSG도 안넣는다고 하네요.. ㄷㄷ

자연의 맛..!?


이에 비해 조현재는 자극적인 음식들을 아주 좋아합니다.

하루에 3Kg이 찐적도 있다고 합니다.. ㄷㄷ


주방에 있는 창고입니다.


자연에서 온 식자재들이 많이 있습니다.. ㅋㅋ


어쨋든 이리하여 오늘의 아침인 양배추 두부 쌈이 만들어졌습니다.. ㅎㅎ


주방이 요리하기 아주 좋아 보이네요.


초코파이를 걸고.. 스쿼트 자세로 오래 버티기를 하고 있습니다.


조현재는 초코파이를 먹기위채 악착같이 버팁니다.


사실 이번이 두 번째 내기였는데 이번에는 조현재가 이겼습니다.

무려 4분이 넘는 시간을 버텼어요.


그리하여 드디어 초코파이를 먹게 됐습니다.. ㅎㅎ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사는 집은

서울시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고급 빌라에 사는 게 아닌가 싶었는데 의외로 아파트에서 살고 있네요.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30평대의 평범한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는 대중적으로 가장 선호되는 구조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11.0억원, 전세가 6.65억원입니다.


서울에 위치한 평범한 신축급 아파트의 시세입니다.




관련 글

동상이몽 100회 특집 추자현 우효광 결혼 준비(한국 집 어디?)

동상이몽 신동미 허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배우 한고은 신영수 부부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

POOQ(푹)에서 관련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7월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04회(104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