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신동미 허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신동미 허규 부부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4월 22일 방송된 동상이몽에 새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배우 신동미가 그 주인공입니다.


정겨운 김우림 부부를 아주 빠르게 하차시키고 .. 바로 다음 부부를 섭외한 것 같습니다.

사실 정겨운 김우림 부부 방송은 별로 재미가 없었어요 ㅜㅜ

너무 닭살만 돋고 괴리감?이 느껴지는 방송이라 그랬던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반응도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동상이몽 측에서 빠르게 행동한 것 같습니다.


신동미는 1977년생으로 43살입니다. 엄청난 동안입니다. 최근에 종영된 왜그래풍상씨에서 간분실 역을 했었군요.


남편의 이름은 허규인데 동갑내기래요 ㅎ

가수로 활등하다가 요즘은 뮤지컬 일을 더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2014년 12월 8일에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 5년차라고 말합니다.


이 부부가 살고 있는 집의 모습입니다.

벚꽃이 한참 예쁘게 필 때라 사진이 무척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다만 아파트 모습을 보면 좀 오래된 아파트 같죠?


밤이라 거실에 불이 꺼져있네요.

그래도 넓은 거실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현관 모습이에요. 신발과 양말 벗는 중..


이 각도에선 주방도 조금 보이네요.


신동미가 집에 오자마자 엄마 아빠?에게 인사를 합니다.


알고보니 여기는 남편의 부모님 집이었습니다.

결혼을 갑작스럽게 하게됐는데 준비가 안돼있어 아내의 제안으로 시댁 살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내는 "시부모님 재밌게 해 드릴게"라고 했대요.


그 땐 아무 생각이 없었다네요 ㅋㅋ

촬영장에서 보는 선배님들 대하는 것처럼 하면 되는 줄 알았대요.


카메라 없는 곳에서 아내 먼저 옷을 갈아입고 남편은 소파에서 잠시 휴식을 취합니다.


이 방이 바로 부부가 지내는 침실입니다.


혈관 바로 옆에 방과 화장실이 딸려있는데 이 방을 아들 부부에게 준 것이죠.

독립성을 위해 부모님이 파란색 중문을 설치해줬습니다.


1개의 침실이지만 잘 보면 왠만한 건 다 있습니다.

협탁, 책장, 창문, 침대, 소파, 붙박이장..


TV, 냉장고, 책상 ㅋㅋ;;


그리고 마법의 서랍장도 공개됐습니다. 이 서랍장은 다음주에 제대로 공개될 것 같네요..


방에 딸린 화장실 모습입니다. 욕조도 보이는군요.


화장실 맞은 편에 화장대가 있습니다. 서서 화장을 해야합니다. ㅜㅜ



신동미 허규 부부가 현재 사는 집 그러니까 허규 부모님댁이기도 한 이 집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어디에 사는가 했더니 역시나 강남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신동미가 시댁 살이를 할 정도라면 이 정도로 입지가 좋아야겠죠.

방송에서 봤듯이 오래된 아파트의 모습이 보였는데요 무려.. 1970년대 중반에 지어진 아파트입니다. ㄷㄷ

만들어진 지 40년이 넘은 아파트네요.


방5개(1개는 작은 방), 화장실 2개가 있는 대형 평수의 아파트입니다.

평수로 따지면 58평 정도 됩니다.


이 넓은 집은 부모님이 살고 있는 집이며 방송에서 공개된 대로 현관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나오는 오른쪽 침실(빨간색 네모)에서

신동미 허규 부부는 살고 있습니다. 정말 5~6평 정도 되겠네요 ㅎㅎ


오래된 아파트이지만 입지가 아주 좋은 곳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확인해보면 매매가 21.4억원, 전세가 6.9억원입니다.


재건축은 언제 될지 모르지만 재건축이 된다면 엄청나게 가격이 오를 것 같네요.


관련 글

POOQ(푹)에서 관련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4월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91회(91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