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고은 신영수 부부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미녀 배우 한고은과 그의 남편 신영수가 사는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배우 한고은과 그녀의 남편 신영수가 동상이몽에 출연했습니다. 예능 프로에서 배우는 보기 힘든데 이게 웬 일이래요? 남편 신영수의 직업은 평범한 대기업 회사원으로 CJ 홈쇼핑 회사에서 MD 상품기획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남편과 만난 101일째 되던날 결혼을 했나봐요. 대박 빨리 결혼을 했네요.

한고은이 동안이긴 하지만 1975년생으로 올해 무려 44살입니다. 진짜 동안입니다.

남편이 4살 연하입니다. 남편도 동안이에요.


2015년 8월 30일에 결혼을 해서 현재 결혼 4년차네요.


한고은과 결혼한다고 하사 남편 신영수는 악플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자 이제 재산이 얼마죠 남자가?"

"조영구 같은뎁"

"언니 사랑을 택했구나 역시 멋져"

"한고은이 인물은 안따지나보다. 인성이 좋으신가보다"


그런데 남편은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시더라구요 ㅎㅎ 자기는 못생겼다고 하는데 못생긴 건 아니지 않나요? 잘생긴 편입니다. 자상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사는 집의 모습입니다. 고급 빌라 같습니다.


넓은 현관 모습입니다. 상당히 넓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모습입니다. 반려견 2마리(하루&신비)를 키우고 있어 소파에 작은 계단이 보이네요.ㅎㅎ


주방 모습입니다. 상당히 깔끔합니다. 출근 하는 남편을 위해 아침을 준비하는 한고은입니다.


주방이 아주 넓습니다. 넓은 검은색 식탁도 있습니다.

식탁 위에 전구가 아주 멋지네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침실입니다 ㅎㅎ


여긴 드레스룸(옷방)입니다. 엄청난 양의 옷이 보입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현관 모습입니다. 한고은이 출근하는 남편을 배웅하고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현관 모습입니다.



부동산 정보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사는 집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고급 빌라입니다.

어느 동네에서 사는지 궁금했는데 역시 강남에 사시네요~!



고급 빌라처럼 생겼긴 한데 법적으로는 아파트네요.


공급면적으로 보면 평수는 83.6평이며 방5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매매가는 15억원을 조금 넘을 것으로 보이며 전세가는 12억원 근처입니다.

1999년 지어진 아파트임에도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사는 집은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해서 새 집 같습니다.


두 분 앞으로도 계속 행복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참고

2018년 8월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 공식 홈 : http://programs.sbs.co.kr/enter/dongsang2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