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숙행 소개팅남 이종현 나이와 직업 알아보기

리뷰와 정보/TV2019. 6. 28. 12:5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 출연 중인 숙행과 소개팅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얼굴만 살짝 공개됐던 소개팅남~

유지태, 강하늘, 이정진을 닮은 것 같은 훈남입니다.


숙행의 드림카인 벤을 빌렸는데 같이 차 안에서 이야기합니다.


남자분이 키가 아주 큽니다. 180 넘을 것 같네요.


이름은 이종현이고 고향이 대구인가봐요.

그런데 사투리는 안쓰더라구요.


직업은 자영업자라고 해야할까요?

혼자서 작은 선술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디인지 궁금해지네요.


소개팅남이 벤을 운전해줍니다.


20년만에 소개팅을 한다는 소개팅남 종현.


이 이야기를 듣고 숙행은 두뇌를 가동합니다.


80년생 원숭이띠가 아니냐고 물어보네요.


헉.. 맞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숙행이 41살이고 소개팅남이 1살 어린 40살이네요.

둘 다 엄청난 동안입니다.


숙행의 제안으로 오골계를 먹으러 왔습니다.

경치가 좋은 곳이네요.


데이트 도중에 눈치없는 아빠한테도 전화가 왔습니다. ㄷㄷ


경치 좋아보이죠?


눈치없는 요즘 대세 송가인한테도 전화가 왔습니다. ㅋㅋ

앞으로의 방송에서 소개팅남이 운영하는 가게(선술집)도 공개가 될 것 같은데 ㅎㅎ 기대가 됩니다.


선술집이 공개가 됐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숙행 소개팅남 선술집 위치



관련글

연애의맛 숙행 이종현 대구콘서트(상견례?)



연애의맛 시즌2 배우 이형철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소개팅녀, 나이)

연애의맛 시즌2 이형철 소개팅녀 이름과 직업 공개(신주리 인스타)



참고

2019년 6월 27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6화(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