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시즌2 배우 이형철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소개팅녀, 나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연애의맛 시즌2에 출연한 배우 이형철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형철이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공기 청정기도 있는 것 같고 ㅎㅎ 깔끔합니다.


넓고 깔끔한 거실입니다.

잘 보면 주방에 누군가 있습니다.


김점심 여사입니다. 이형철의 어머님이십니다.

정말 이름이 김점심인 것 같은데요...? ㅎㅎ;;


이형철을 제외한 이형철의 가족은 미국에 이민을 가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이민 33년차라고 하네요. ㄷㄷ 현재 미국 뉴저지 주에서 살고 있는 어머님께서.. 아들이 소개팅을 한다는 소식에 멀리 미국에서 한국으로 날라오셨습니다!


이형철은 1971년 생으로 2019년 올해 나이가 49살입니다. 49살까지 문제 없는 아들이 장가를 못가고 있으니.. 어머님께서 한국으로 날라오실만 하죠 ㅜㅜ


이형철은 뉴욕시립대학교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33년 전에는 이형철도 함께 미국 이민을 갔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이형철은 16살이었습니다. 미국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이형철이 25살이던 1995년 한국으로 귀국해 지금까지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영어를 안쓴지 오래됐을 것 같지만.. ㅎㅎ 정말 잘 할 것 같네요~! 


아들은 일어나자마자 엄마에게 커피 드셨어용?하고 ㅎㅎ 다정하게 물어봅니다.


얼마만일까요? 엄마는 아들의 아침밥을 차려줍니다.


엄마는 아들에게 나이가 이제 (거의) 오십인데도 ㅎㅎ 수줍음과 낯가림이 많다고 합니다.


엄마의 최대 관심사는 아들의 결혼이겠죠?

내년에 결혼하라고 합니다.. ㅋㅋ


그러나 아직 소개팅녀를 만나지도 않은 상황.. ㅋㅋ


깔끔하게 차려입고 소개팅을 나갑니다.


BMW 승용차를 타고 다니시네요.


먼저 약속 장소에 와서 소개팅녀를 기다립니다.


얼마나 기다렸을까.. 뒤에서 소개팅녀가 오고 있습니다.


1화에선 소개팅녀의 얼굴만 공개가 됐습니다.

이름이 무엇인지 나이는 몇살인지 하는 일은 무엇인지..?

이건 2화에 공개될 것 같네요~!!



배우 이형철이 사는 곳은

서울시 강남구 동네에 위치한 어느 신축 아파트입니다.

상당히 유명한 아파트로 많은 연예인들이 살고 있는데 이형철도 이 아파트에 살고 있었네요.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발코니가 확장된 구조인데 평수로 따지면 40평이 넘는 대형평수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19.4억원, 전세가 12.7억원입니다.


입지가 정말 좋은 곳에 위치한 신축 아파트인 만큼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연애의맛 배우 오창석 강남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연애의맛 오창석 소개팅녀 이채은과 첫맛남 순간!(인스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5월 23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