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천명훈 소개팅녀 박시안과 첫 만남!(양평 두물머리, 인스타)

리뷰와 정보/TV2019. 6. 7. 09:52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서 공개된 천명훈과 소개팅녀 박시안의 첫 만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긴 천명훈의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양평 펜션입니다.

펜션 정보


소개팅 당일입니다. 중국 명품이라는 잠옷 같은 옷을 .. 결국 입고 나서내요 ㅎㅎ

천명훈의 엄마는 아들이 뭘 입어도 멋지다고 합니다. ㅋㅋ


소개팅 첫 만남 장소는 양평 두물머리 입니다.

바다?위에 다리가 있네요.


이번 만남은 소개팅녀가 먼저 도착했습니다.

얼굴도 바로 공개가 되네요~

점심때인 12시에 만나기로 했습니다.

소개팅녀는 미리 도착했어요.


그런데 이제 여름이잖아요.. 한 낮에는 덥습니다.

그늘도 없고.. 햇빛을 엄청 받고 있네요 ㅜㅜ


소개팅 전에 천명훈은 양평 홍보대사로..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잘 안보이는데 제기차기를 하다가.. 자기의 폰을 강력하게 밟아버렸습니다.


폰 사망.. ㅋ ㅜㅜ


핸드폰 수리를 하느라 결국 약속시간에 늦어버렸습니다.

무려 40분이나 늦었어요.


늦게 와서 인사를 건네봅니다.


그늘이 있는 곳에서 봤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여성분이 너무 고생하셨을 것 같네요.. ㄷㄷ


첫 만남이지만 왜 이렇게 늦었냐고 물어봅니다.

땡볕에 40분 기다렸으니 당연하죠 ㅜㅜ


천명훈은 거짓말 없이 진실만을 다 이야기했지만.. 설명이 길어질 수 밖에 없어 구차해보입니다. ㅡ.ㅡ;;;

로맨틱 코메디 같아요.


소개팅녀의 이름은 김시안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좀 독특한 것 같네요.


연애의맛에서 첫 만남에 지각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네요.


거기다가.. 급하게 와서 화장실도 제대로 못간 것 같아요.. ㅋㅋ 만나자마자 천명훈은 화장실에 갑니다.


이럴 때마다 등장하는 제작진 긴급 인터뷰!!

천명훈의 이상형에 90%이상 가깝다네요.


천명훈은 사랑에 빠져버렸습니다.. ㅋㅋ

뭔가 웃긴 이 소개팅.. 다음주가 기다려지네요.


그런데 이번주 방송에는 장우혁의 방송분량이 전혀 없었습니다. 첫 소개팅 실패 후 어떻게 될지.. 다음 소개팅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김시안의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ian.__.kk/ 입니다.


인스타에 방문하면 많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팔로워 수를 보면 평범한 일반인은 아닌 것 같아요.

직업과 나이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모델일까요?

관련글

연애의맛 시즌2 장우혁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연애의맛 시즌2 이형철 소개팅녀 이름과 직업 공개(신주리 인스타)

연애의맛 배우 오창석 강남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연애의맛 오창석 소개팅녀 이채은과 첫맛남 순간!(인스타)

장우혁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woohyukjang/


참고

2019년 6월 6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3화(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