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미스트록 숙행 깜짝 등장(소개팅남 송가인 아버지)

리뷰와 정보/TV2019. 6. 21. 10:4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 깜짝 출연한 숙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분명 연애의맛 프로그램을 보는데 요즘 대세 송가인이 등장했습니다.

송가인이 연애의맛까지 진출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었죠 ㅎㅎ


매니저까지 연애의맛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잠시 뒤 미스트롯 맏언니 숙행이 차에 타네요.

알고보니 연애의맛에 출연하는 사람은 송가인이 아니라 숙행이었습니다.


한달 전.. 제작진 인터뷰 때로 돌아갑니다.


숙행이 자기 나이가 많다고 하네요.


83년생으로 활동했는데 알고보니.. 79년생이라고 합니다~!

한국 나이로 치면 올해 41살이죠~ 헉~


만으로는 40세군요.

동안이긴 합니다.


서른 중반에 주변에서 시집 안 가냐는 말이 많았대요.


그 때 시집가면 가수를 못할 것 같아서 시집을 안갔다고 하네요. ㅜㅜ


아기 대신 히트곡을 낳겠노라~ 다짐했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된 것 같네요.


그런데 40살이 넘어가니 모성애가 갑자기 생겼습니다.


여기는 콘서트? 공연? 장입니다.


송가인 아버지도 오셨고.. 숙행 아버지도 오셨네요.


숙행은 멋지게 공연을 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아빠와 함께 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아버지는 밥 먹는 내내.. 시집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소개팅 당일입니다.

예쁘게 차려입고 나왔습니다.


사전 인터뷰 때 숙행의 바램대로.. 제작진은 밴을 준비했습니다.


밴에 타서.. 소개팅남을 기다립니다.


멀리서 소개팅남이 오네요.


차 앞에 와서 문을 두드립니다.


남자는 키가 상당히 커 보입니다.

훈남이구요.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어려보입니다.

숙행보다 연하일 것 같네요.




소개팅남의 나이와 이름, 직업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이에요~


관련글

연애의맛 천명훈 소개팅녀 박시안과 첫 만남!(양평 두물머리, 인스타)


연애의맛 시즌2 배우 이형철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소개팅녀, 나이)

연애의맛 시즌2 이형철 소개팅녀 이름과 직업 공개(신주리 인스타)



참고

2019년 6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5화(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