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배우 오창석 강남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 출연한 배우 오창석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남 토박이라며 한 남자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배우 오창석이 사는 집의 모습입니다.

시원하게 집의 모습을 다 공개하셨네요 ㅎㅎ

아파트가 아닌 빌라처럼 생겼습니다.


촬영을 하고 있지만.. 밖과 달리 집 내부는 어둡습니다.

짠돌이? 스크루지처럼 사나봐요 ㅎㅎ


주방에도 불은 꺼져있고.. 창문을 통해 자연광만 들어옵니다.


여기는 세탁기가 있는 곳입니다.


무려 20년된 LG통돌이 세탁기를 아직도 쓰고 있다고 합니다. 우와~


1996년도 제품이래요~!

대박이죠?


옷방의 모습입니다. ㅎㅎ 옷이 잘 정리되어 있네요.


아참 얼굴을 이제 공개하네요 ㅎㅎ

배우 오창석입니다.


절약정신이 강하고 청결한 성격인 것 같아요.

김빠진 콜라로 화장실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바닥까지 청소합니다. 화장실 상태를 보면 청소를 자주하는 것 같네요.


이용진은 이를 보더니 ㅋㅋ 저 정도로 청소를 하면 자가를 확신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자가여부에 대해선 확실하게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거실과 주방이 좀 더 잘 보이는 모습입니다.

광각 카메라가 좋네요 ㅎ

왼쪽에 발코니도 보여요.


이 각도에선 화장실과 현관도 보입니다.


영화처럼 창문에 서서 커피를 마십니다.


줌아웃하며 멋지게 마무리 ㅎㅎ



배우 오창석이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법적으로 아파트이긴 하지만 그냥 좋은 빌라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오창석이 사는 집은 37평 평수로 추정됩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는 것 같은데 평면도가 없어 정확하진 않습니다.


매매가는 8억원, 전세가는 5~6억원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오창석이 이 집을 구입했는지 아닌지는 알 수 없으나

입지가 너무 좋아서 앞으로 계속 살아도 좋을 것 같네요^^


관련글

연애의맛 오창석 소개팅녀 이채은과 첫맛남 순간!(인스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5월 23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