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신동미 허규 이사 가는 날(인테리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드디어 새 집으로 이사간 신동미, 허규 부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사 트럭이 왔습니다. 분주하게 짐을 나르네요. 이사 정말 힘든데 ㅜㅜ..


가득차 있었던 부부의 방 아시죠?

짐이 다 빠졌습니다. 뭔가 허 하네요.

허규는 성인이 되고나서 대부분의 시간을 여기서 살았다고 합니다.


시부모님이 잠시 배웅하러 들렸는데 아들 부부가 나간다고 하니 울고 계셨나봐요.

신동미도 울음이 터졌습니다.


새 집의 엘리베이터에 도착~!


인테리어 후 새 집으로 왔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더 느낌이 좋아졌습니다.


인테리어 전의 거실입니다.


인테리어 후의 거실입니다. 인테리어 예산이 너무 비싸서 하고 싶은 걸 다 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거실 벽면의 돌?은 그대로 남아있네요.


인테리어 전 안방입니다.


인테리어 후 안방입니다.


인테리어 전 남편의 작업실입니다.


인테리어 후 남편의 작업실입니다.

훨씬 나아졌죠?


인테리어 전 옷방 모습입니다.


인테리어 후 옷방 모습입니다. 흰색으로 하니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인테리어 전의 화장실입니다.


인테리어 후의 화장실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화장실 인테리어는 좀 과한 것 같네요.. ㅎㅎ;;


엄청난 양의 짐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허규 동창이 운영하는 가구점에서 찜해뒀던 고가의 소파도 샀습니다.


이사가 무려 6시간이나 걸렸군요.


물론 아직 끝난 건 아닙니다.

이삿짐만 들어온거고 정리를 해야죠 ㅎㅎ


식탁 바로 옆에는 작은 홈바가 있습니다.

크게 하려고 했으나 역시 인테리어 가격이 너무 비싸서 작게 했다고 합니다.


짜장면을 먹으며 한 숨을 돌려봅니다~ㅎㅎ



관련 글

동상이몽 신동미 허규 동창 가구점 위치

동상이몽 신동미 허규 분가할 신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동상이몽 신동미 허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POOQ(푹)에서 관련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019년 5월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95회(95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