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신동미 허규 분가할 신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신동미, 허규 부부가 앞으로 살게 될 신혼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동미 허규 부부가 날 좋은날 드라이브를 하고 있습니다. 새 집을 보러 가는 길이죠~!!


5년만에 분가를 하게 되서 새로운 기분입니다.


여기가 바로 앞으로 살게될 집입니다.

거실을 보면 알겠지만 집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신동미가 너무 좋아해요 ㅋㅋ


주방도 정말 넓죠? 주방 뒷편에 발코니도 있는 것 같네요.

요리 정말 맘 껏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방은 3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머지 방들도 상당히 넓고 붙박이식으로 수납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엄청 넓어 보입니다.


소파 놓고 대형 TV넣으면 정말 좋겠네요.


현관쪽 모습입니다.


매매로 구입을 했나? 했더니 지인을 통해 싸게 반전세로 구한 상가주택이라고 합니다.

아파트일 줄 알았는데 상가위에 있는 주택이라고 하네요.

집 위치를 물어보니 구로구 동네 쪽이라고 답했습니다.



아파트가 아니라 평면도를 구하기 힘듭니다만 방송에서 간단한 평면도가 공개됐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넓은 거실이 특징인 것 같네요.


평수는 48평 정도 됩니다.

이 집이 어떻게 채워질지 기대가 되네요~

관련 글

POOQ(푹)에서 관련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5월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93회(93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