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안현모 라이머 신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안현모, 라미오 부부의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9년 1월 14일 방송된 동상이몽에 새로운 부부가 합류했습니다. 지난 주에 아기 출산 문제로 하차한 류승수, 윤혜원 부부 다음 부부로 안현모, 라이머 부부가 합류한 것 같습니다. 이제 결혼 16개월차라고 합니다.


남편 라이머는 힙합 1세대 가수였으나 지금은 브랜뉴뮤직의 대표입니다. 음악 제작 관련한 모든 부분에 관여를 하고 있더라구요. 1977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입니다.

김구라의 아들 MC그리도 브랜뉴뮤직 소속이래요.


안현모는 SBS 기상캐스터와 통역가를 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비슷한 일을 하긴 하는데 프리랜서로 일하는 것 같습니다.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남편이랑 7살 나이 차이가 나네요.


이제 안현모, 라이머 부부가 사는 집을 볼까요?

집 거실입니다. 대리석 바닥으로 되어있는 것 같네요. 상당히 넓습니다. 그리고 남편 라이머가 최불암이 진행하는 한국인의 밥상 프로그램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이거 진짜 예술인 프로그램이야" "진짜 잘 만든 프로그램이야"라고 했습니다. ㅋㅋ 이 장면을 보고 빅뱅의 태양이 떠올랐습니다. 태양도 한국인의 밥상 프로그램을 아주 좋아하며, 다른 사람은 안 부러운데 최불암은 부럽다고 그랬었거든요.


깔끔하고 넓은 주방 모습입니다. 안현모가 식탁?에서 공부(일)을 하더라구요. ㅎㅎ 늦은 밤인데도 말이죠.


부부의 침실입니다. 침대가 2m 짜리래요. 남편이 큰 침대를 좋아합니다.


라이머의 드레스룸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힙합 1세대인만큼 스웩 넘치는 악세사리도 많아요 ㅎㅎ


여긴 라이머가 작업을 할 것 같은 서재입니다.


안현모가 매일 아침 명상을 하는 작은 방입니다. 정신건강도 잘 챙기는 것 같아요 ㅎ


마냥 잘 지낼 것 같은 부부인데 방송에서 보니 서로 좀 다른 면이 있더라구요 ㅎㅎ 이런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할 지 다음 방송이 기대됩니다.


부동산 정보

안현모, 라이머 부부는 서울시 서초구의 어느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음악 업체의 대표답게 강남 동네에 사고 있네요.


네이버 부동산에서 단지 정보를 보겠습니다.

2010년에 준공된 아파트로 올해 벌써 입주 10년차네요. 헉..

상대적으로 적은 인원이 사는 아파트(주상복합)이기에 고급 빌라라고도 불리네요.


네이버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4개/화장실3개가 있습니다.

평수는 약 70평 정도 됩니다.


매매가는 약 22~23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예상대로 고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관련 글

푹(POOQ)에서 방송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78화(78회)

2019년 1월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80화(8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