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구준엽 오지혜 커플의 일본 여행에서 고백

리뷰와 정보/TV2018. 11. 30. 13:0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제가 요즘 관심있게 보고 있는 예능인 연애의맛에 출연 중인 구준엽 오지혜 커플의 고백 사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애의맛이.. 남녀노소 불구하고 인기가 많네요.



구준엽, 오지혜 커플은 둘이서 처음으로 일본 여행을 왔습니다. 오지혜는 숙소에서 쉬고 있는 상태고 구준엽은 어느 가게를 빌려 오지혜 몰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 그림들이 준비됐는데 구준엽이 직접 그린 그림입니다. 구준엽이 미대를 졸업했나봐요~ 충재씨가 생각나네요.ㅎㅎ


무려.. 한 달 내내 틈틈히 그림을 준비했습니다.


가게를 예쁘게 꾸몄습니다.


이벤트 준비를 마치고 오지혜에게 가게로 오라고 합니다. 일본에 있는 moja라는 가게입니다. 주소는.. 980-0811 Miygi-ken, sendai-Shi, Aoba-Ku, Ichibancho, 2 Chome-3 입니다.


"지혜야 아이패드 열어봐!" 구준엽이 이벤트 준비를 정말 열심히 한 게 눈에 보입니다.



마침내 오지혜가 가게에 도착하고.. 아이패드 영상을 봅니다.


영상에는 구준엽이 오지혜만을 위한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구준엽은 가게 근처에서 숨어서 보는 중 ㅋㅋ


오지혜가 영상을 다 보자 구준엽이 들어옵니다. 깜짝 놀라는 오지혜


연애의 맛이 필요한 사람들..


오지혜는 엄청 좋아합니다. 구준엽이 이런 이벤트 준비하는지도 모르고 배고프다고 징징?댔나봐요 ㅋㅋ


구준엽은 따로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베레모와 향수인데요.


처음 만났을 때 오지혜가 베레모와 향수를 좋아했던 것을 기억하고 있었던 것이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구준엽은 오지혜에게 "만나볼래?"라고 어렵게 말을 꺼냈습니다.


저는 오지혜가 바로 승낙할 줄 알았는데 제 생각이 틀렸네요. 오지혜는 어린 나이도 아니고.. 쉽게 결정을 하기가 힘든 나이라고 합니다.


오지혜가 이혼의 아픔도 있기에 더욱 그런 것 같아요. 오지혜는 알아갈 시간이 필요하다고 시간을 조금 더 달라고 합니다. 구준엽은 무안했겠지만 충분히 이해한다고 공감하는 반응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 커플이 잘 됐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어떻게 될 지 다음 방송이 기다려집니다.



관련 글

가수 구준엽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연애의맛 구준엽 이혼녀 소개팅 상대와 영화같은 장면들

연애의맛 이필모 서수연 달달한 김장 로맨스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1월 29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11화(11회) (방송시간: 목요일 밤 11시)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