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구준엽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DJ KOO로 유명한 가수 구준엽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9월 23일 방송된 연애의맛 2화에 드디어 구준엽이 출연하여 그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반백살 솔로라는 구준엽.. 2018년 올해 나이가 50살입니다.


구준엽이 어머니와 함께 사는 집의 거실입니다. 깔끔하고 넓은 거실입니다.


반대편 각도에서 본 거실 모습입니다.


구준엽 어머님께서 작가계의 송지효라는 전현지에게 관심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구준엽의 엄마 박경리 여사님입니다. 무려 75세이신데 너무 동안입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깔끔합니다.


구준엽의 침실 모습입니다. 여기도 상당히 넓습니다.


옷방으로 가는 길목?입니다. 벌써부터 많은 옷들이 보이네요.


여기가 구준엽의 옷방입니다. 화면에 다 안나오는데 정말 많은 옷과 모자들이 있네요.


화장실 모습입니다. 넓고 깔끔합니다. 데이트 나갈 준비를 하고 있어요.



부동산 정보

가수 구준엽이 사는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고급 빌라로 추정됩니다.


2000년에 준공된 이 빌라는

공급면적 100평인 대형평수의 집이며 방3개/화장실 3개가 있습니다.


오래된 아파트일 거라고 예상했었는데 생각보다 오래된 건물도 아니고 아파트도 아닌 고급 빌라네요 ㅎ


구준엽이 사는 호수는 매매가 기준으로 약 30억원 정도입니다.



자동차

구준엽은 랜드로버社의 고가 SUV인 레인지 로버를 타고 다닙니다.

참고로 2018 레인지로버의 가격을 보니 1.8~2.6억원이네요 ㄷㄷ

관련 정보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djkoo/

참고

2018년 9월 23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2화(2회)

영상보는 곳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