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서민정 뉴욕 1스타 미슐랭 한식당 맛집 위치

리뷰와 정보/TV2018. 11. 28. 09:4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아내의맛에서 서민정이 방문한 뉴욕에 있는 한식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뉴욕 새댁? 서민정이 한 껏 차려입고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식당이었습니다.


여긴 뉴욕에 있는 미슐랭(michelin) 1스타 맛집으로 3~6개월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ㄷㄷ 하루 손님이 300~500명입니다.


서민정은 미리 메뉴를 보고.. 잠시 후 누군가가 들어옵니다.


마치 미국 슈퍼 모델같은 사람들은 예진이 친구의 엄마였습니다.


서민정은 미드 섹스 앤 더 시티를 보를 것 같다고 말하네요 ㅋㅋ


빵 터진 미국 엄마들 ㅋㅋ


뉴욕 학부모들의 첫 한식당 도전이라고 합니다.


미국은 인종차별이 있어서.. 좀 걱정했는데 이 분들은 서민정이 일이 있을 때 예진이를 돌봐주는 고마운 친구들이라고 해요 ㅎㅎ


가게가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서민정은 직접 쌈 싸먹는 법까지 보여줬습니다. ㅋㅋ


쏘맥도 먹고 볶음밥도 먹고 ㅎㅎ 미국 학부모들도 다행히 잘 먹더라구요.


이 음식점 이름은 꽃이라고 합니다. 사장님이 꽃등심을 좋아해서 여기서 이름을 가져왔으며 한국 음식이 미국에서 꽃처럼 피어나길 바란다고 하네요.




서민정이 방문한 미국 뉴욕에 있는 한식당 맛집은 16 W. 22nd St., New York, NY 10010에 위치한 Cote입니다. 가게 이름이 꽃이라고 했는데 영어로 보면 Cote네요 ㅎ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서민정의 집에서 그리 멀지 않네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cotenyc.com/ 입니다.

식당 예약은 https://www.sevenrooms.com/reservations/cote 에서 가능합니다.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1월 27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25화(2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