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정님이 사는 미국 집 아파트 위치 어디? 가격은?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하이킥으로 유명한 배우 서민정님의 미국 집을 알아보겠습니다. 추신수님과 마찬가지로 JTBC 이방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집이 공개됐습니다.



사진 보기

벌써 뉴욕에서 산 지 11년차 아니 이제는 12년차시겠네요.


서민정님은 미국에서 정말 도시에서만 볼 수 있는 아파트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미국 뉴욕 센트럴 파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중심 맨하튼!


센트럴파크 오른쪽 구역인 어퍼이스트


바로 이곳에 아파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말 유명인들이 거주하는 우리나라로 따지면 강남/압구정 같은 곳 같습니다.


서민정님이 사는 아파트의 현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주방이 조금 보이네요.


서민정님의 주 공간인 주방입니다.


여기는 거실 사진입니다. 주방 바로 옆에 있습니다.


식탁 사진입니다.


미국 느낌나는 거실입니다. 도심답게 거실 창문으로 바로 옆 건물이 잘 보이네요.

커튼을 자주 쳐 놔야할 것 같습니다.


서민정님 남편분이 게임을 하는 장소라네요ㅎ


나오는 작은 방은 서민정님의 딸이 쓰는 방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깔끔한 방입니다.


여기는 서민정 부부가 같이 쓰는 침실입니다.

서민정님 남편분이 직접 조립한 컴퓨터가 보입니다.


침대가 엄청나게 높습니다. 이렇게 침실에서 시간을 보내나봐요.


20층에 이렇게 공용으로 사용가능한 공간이 있습니다.


가족이 와서 이렇게 피크닉을 하기도 합니다. 영화에서 보던 모습이죠?


침실에 딸린 화장실 내부 모습입니다. 한국과 다르게 세면대가 2개나 있네요?


1층에 문을 열어주는 도어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서민정님이 딸과 함께 어디를 가고 있는데요.


뉴욕 법?에 따라서 같이 등교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부동산 정보

서민정님이 사는 아파트의 이름은 Isis로 추정됩니다.

https://newconstructionmanhattan.com/buildings/isis에 나와있는 정보를 보면

32가구가 사는 아파트라고 합니다.



  구글 지도에서 위치를 찾아보면

아래의 위치입니다. 2번가 이스트 77번가가 만나는 지점에 있습니다.

주소는 303 E 77th St, New York, NY 10075인 것 같습니다.



구글 스트리트 뷰에서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2008~2009년도에 지어진 건물이네요. 


이 아파트에서 서민정님은 방2/화장실2인 집에 거주하는 것 같습니다.

Zillow에서 대충 현재 가격 측정해보니 20억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서민정 부부가 현재 맨하튼에서 거주하는 아파트 포스트는 여기까지 입니다.


관심있을 글

서민정 부부가 신혼초기 살았던 아파트는 어디일까? 브루클린의 아파트

미국 텍사스에서 추신수님은 어떤 집에서 살까?

서민정 친정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용인시 수지구 만현마을8단지두산위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