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성모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 포스트에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가수 조성모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11월 18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가수 조성모가 출연했습니다!


조성모는 아내 구민지와 3년 열애 끝에 2010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 후 5년 뒤인 2015년 아들 봉연이를 얻었습니다. 조성모랑 좀 닯았나요? ㅎㅎ


조성모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커다란 빌라일까요? 멋져보입니다.


조성모와 아들 봉연이가 잠자는 침실입니다. 정말 넓죠? 아들이 잠잘 때는 계속 옷을 벗는다고 하네요;;


넓은 거실 모습입니다. 바닥은 대리석 바닥인 것 같네요. 주로 흰색과 검은색으로 인테리어가 된 것 같습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거실 옆에 있으며 여기도 공간이 상당히 넓습니다.


거실에서 보이는 기다란 복도를 지나가보겠습니다.


여기에는 커다란 그랜드 피아노가 있습니다~ 우와


여기는 아이방이라고 봐야할 것 같네요. ㅎㅎ 아기자기한 장난감이 많이 있습니다.



부동산 정보

가수 조성모 가족이 사는 집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어느 고급빌라로 추정됩니다.


의외로 서울이 아닌 파주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파주에 있는 고급빌라로 2009년에 준공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조성모 가족이 살고 있는 집은 100평이 넘는 대형평수로 보이며 현재 시세(매매 가격)는 10억원 초반입니다. 주목해서 봐야할 점은 현재 시세가 과거 분양가격의 1/2이 조금 넘는 가격이라는 것입니다. 다행히 조성모 가족은 최근에 이사를 온 것 같네요. 과거에 이 집을 구매하셨다면.. 막대한 손해를 봤을 것입니다.


아쉽게도 아파트가 아니라 평면도를 구할 수가 없네요.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1월 18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2 252화(25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