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홍현희 제이쓴 출연 부부의 신혼집 근황은?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얼마 전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던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이번엔 아내의맛에 출연했습니다. 이제 겨우 신혼 3주차라는 부부. 지금은 어떻게 살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가 앉던 자리에 새로운 부부가 등장했습니다. 제이쓴, 홍현희 부부입니다. 정말 결혼한 지 얼마 안됐네요. 


개그우먼 답게 자기는 못난이들의 횃불이자 등불이라네요 ㅋㅋ


단 6개월 연애 후 결혼을 했습니다. 정말 초고속이네요 ㄷㄷ


결혼식 사진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개그우먼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의 직업은 인테리너 디자이너이며 4살 연하의 훈남입니다. 다 가진 여자네요 ㅎㅎ


박명수는 결혼을 빨리한 것이 속도위반 때문이냐고 물어봤는데 아니라고 하네요. 제이쓴은 혹시 홍현희의 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냐고 대답했습니다. ㅋㅋ 


어떤 집에서 사는지 궁금했었는데 이런 3층? 정도 되는 빌라에서 살고 있네요.


방 모습을 보니 ㅎㅎ 나혼자산다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비슷합니다. 남편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이긴 하지만 집에서는 좀 쉬고 싶어서인지 인테리어가 천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거실1개, 방1개 있는 빌라일 줄 알았는데 거실에다가 방2개(1개는 드레스룸) 있는 17평 정도 되는 집이라고 하네요. 침실 말고 나머지 방 1개가 왜 공개되지 않나 궁금했었는데 집이 좁다보니.. 그 방에서 스태프들이 촬영을 해서 그렇더라구요 ㅎㅎ


광각 사진으로 본 거실 모습입니다. 넓은 거실은 아닙니다. 식탁이 들어온다면 더 좁아질 것입니다. 위 사진에서 왼쪽에 불빛이 비치는 문이 보이는데 여기가 아마 화장실일 거에요.


현재 냉장고는 베란다에 있네요 ㅎ


여기가 드레스룸으로 쓰는 방입니다. 과거에 스태프들이 촬영을 해서 공개가 안 된 공간이기도 하죠.


방이 2개인데 그 중 하나를 드레스룸으로 쓰고 있습니다.


홍현희가 이 집에서 할머니와 살았다고 하고.. 리모델링을 진행해서 홍현희 소유의 집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닌 것 같습니다. 내년까지 계약기간이 남아 있어서 남편이랑 살고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홍현희가 사는 집은 2003년 준공된 빌라의 15평 정도 되는 집이며 최근에 매매/전세 기록은 없습니다. 월세는 보증금 8천월세 40만원 정도입니다. 매매가는 2.5~3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이 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남편과 함께.. 시월드를 방문했습니다.


제이쓴의 어머님(엄마)인데 동안 아닌가요? ㅎㅎ


버선을 신고 절을 한 후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진 홍현희의 모습을 보고 부모님도 웃음이 빵 터졌습니다.


제이쓴의 아버님(아빠)입니다.


자세한 시월드 이야기는 다음주 방송에서 나올 것 같더라구요~



관련 글

푹(POOQ)에서 방송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1월 27일 방송된 아내의 맛 25화(25회)

2018년 12월 18일 방송된 아내의 맛 28화(2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