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한고은 신영수 플스 사건!

리뷰와 정보/TV2018. 10. 23. 15:1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동상이몽에서 고정 출연 주인..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플스 사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고은이 화보 촬영 중..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남편에게 어디냐고 물어보니 용산이라고 하네요?


남편은 친형과 함께 용산에 있는 플스매장에 들렸습니다. 저도 여기 가봤어요 ㅎㅎ 용산역에 있습니다.


VR장비를 착용하고.. 플스 게임을 하는 것 같네요. 어린아이처럼 너무 좋아합니다.


플스4를.. 바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아내가 너무 화낼 거 같아 주저하네요 ㅎㅎ


입술을 깨무는? 한고은 ㅋㅋㅋ


한고은이 플스를 사는 것을 반대하는 이유는.. 직장인이 쉴 시간도 없는데 플스에 빠져서 몸 아플까봐 걱정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신영수는 말합니다.

"있지. 안자면 되잖아"


인교진과 똑같은 반응에 놀라는 소이현 ㅋㅋㅋ


결국 신영수 형제는 10년 만에 플스를 구매했습니다.


한고은과 만나기로 한 어느 음식점에 먼저 들려서.. 플스를 테이블 밑에 숨겼습니다.


아내를 보자마자 칭찬을 합니다.


그러나 아내의 육감에 의해 바로 탄로납니다.


당황한 신영수.. ㅋㅋ


뜸을 한참 들이다가 플스를 샀다고 드디어 말합니다!


신영수와 친형은 드디어 플스를 샀다고 말을 하고는 웃습니다. 이제 다 해결된건가?


그러나 한고은은 싸늘하게 말합니다. "진짜 샀구나??"


남편과 남편의 형은 그 자리에서 얼어버립니다.


신영수는 분위기 파악을 못하고 신나서 구입한 플스를 자랑합니다.


한고은은 맥주를 계속 마시네요 ㄷㄷㄷ


뒤끝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는 신영수..


아내와 진지한 이야기를 합니다. "가장인데 생각없어 보이고 그렇지?"


한고은은.. 이왕 샀으니까 재밌게 즐겼으면 이라고 합니다. ㅎㅎ


아내의 허락을 받고 신이 난 신영수는 게임 토크를 열심히 합니다.ㅋㅋ


신영수가 용산에서 농구 게임은 못샀다고 하니 대인배 아내가 인터넷으로 알아보라고 합니다. 그러자 신영수는 이미 인터넷으로 주문해놨다고 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웃는 아내 ㅋㅋㅋ


신영수는 구매 당일.. 저녁 8시 30분부터 새벽 1시 넘어서까지 약 5시간 동안.. 플스 연결을 못해서 조이스틱을 안고 잠을 잤다고 하네요.ㅋ


며칠 뒤에? 드디어 연결했나봐요 ㅋㅋㅋ 요즘은 집에서 VR 게임하나봐요. 신기합니다.


ㅋㅋㅋ 당신의 꿈을 응원하며 훈훈한 마무리!




플스4(플레이스테이션) 가격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플스4는 45~50만원 정도 하네요.


그리고 머리에 쓰는 VR은 약 40만원 정도 합니다.

두개 합치면 약 90만원 정도인데 게임 CD는 1장에 6만원정도 하니 신영수는 100만원 정도는 썼을 것 같습니다.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0월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67화(6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