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모델 배정남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모델 배정남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10월 21일에 방송된 미우새에 새로운 남의 새끼?가 출연했습니다. 그는 커다란 개와 함께 침대해서 잠을 자고 있었는데요.


생후 426개월 모델 겸 연기자 배정남이었습니다. 막 일어나서 못생긴 얼굴입니다.


그러나 모델 포스는 쩌는 사람이죠~ 오오


거실 모습입니다. 집이 좁은 편은 아니나 이런저런 짐과 옷들이 많아서 조금 좁아 보이네요. 반려견을 키움에도 카페트가 깔려 있습니다.


배정남의 반려견은 도베르만 이었네요! 이름은 벨이고 5살 암컷이래요 ㅎ


거실 옆에 있는 주방입니다.



첫끼는 누룽지를 끓여 제빙기에 들어있는 얼음을 넣어 바로 식혀 먹더라구요 ㅎㅎ


반찬으로는 아가미젓, 참치, 김치를 꺼내 먹었습니다.


배정남의 침실입니다. 여기에도 카페트가 갈려 있네요.


옷이 많아서 침실 바로 밖 복도에도 옷이 걸려있습니다.


옷방 사진입니다. 배정남 역시나 몸이 엄청 좋네요 ㅎ


현관 쪽 사진입니다. 엄청난 양의 신발이 있습니다. ㄷㄷ


밖에 나갈 때 신발 찾기 위해 고생하더라구요. 정려원 처럼.. 아주 큰 드레스룸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부동산 정보

배정남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2009년에 준공된 고급빌라에서 거주하는 것 같습니다.

사는 동네가 한남동이라 한남동 보안관이라 불리는 것 같네요.


배정남은 30평 평수의 호수에서 사는 것 같습니다.

최근 거래된 기록을 보면 8.5억원에 매매된 기록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파트가 아닌 적은 세대가 살고 있는 빌라라서 평면도는 구할 수가 없네요.


관련 글

미우새 배정남 집에 놀러온 배우 변요한

배우 정려원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0월 2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09화(10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