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려원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정려원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9월 21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배우 정려원이 출연하여 그녀의 집과 생활이 공개됐습니다~!! 예능에서 보기 힘든 배우인데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어요.


드디어 공개된 그녀의 거실 모습입니다! 엄청나게 넓죠? 잘 보면 고양이가 4마리 있습니다.


첫째 에찌(7살)


둘째 얄리(7살)


셋째 앙키(6살 반)


막내 탄(6살 반)


거실을 나눠서 보겠습니다. 소파 뒷 편입니다. 여기 공간만해도 상당히 넓습니다. 고양이들을 위한 캣타워, 스크래쳐,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 청소로 하루를 시작하는 정려원입니다.


현관 쪽 거실입니다. 베프 손담비가 밥먹으러? 놀러? 왔습니다. 손담비의 집이 정려원 집과 아주 가깝다고 해요. 5분 거리라네요 ㅎㅎ

둘이 마음도 잘 맞아서 자주 논다고 합니다.


특이한 점은 현관 쪽 문이 회전 중문?으로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거실의 핵심 부분인 TV가 있는 공간입니다. 정려원과 손담비는 나혼자산다 열혈팬이라고 합니다. ㅋㅋ


열혈 시청자의 리액션 ㅋㅋ 빵 터졌습니다. 손담비도 조만간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는 거 아닌가요?


주방 모습입니다. ㄷ자 모양인데 넓고 깔끔합니다.


아직 인테리어가 완전히 끝나지 않아 가스가 들어오지 않는다고 해요.


깔끔한 화이트톤의 침실입니다. ㅎㅎ 갈색 피아노도 보이네요.


화장실 모습입니다. 욕조가 아늑해 보이네요~ 고양이 샤워를 잘 하더라구요. 대단해요~


위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고양이 샤워 시킨 후 약을 바르고 있어요. 피부병이 있대요.


그리고 이 집은 복층?이라고 하는데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엄청난 크기의 드레스 룸이 있습니다. 정말 넓습니다.


이 공간의 모든 부분이 드레스룸입니다.


어떤 큰 편집숍에 간 정려원은 "이런 걸 가질 수 있다면.." 하고 말을 했는데 지나가듯이 했던 말을 친구가 듣고 기억하고 있다가 이 걸 만들어줬다고 합니다~!


사실 촬영 당시는 입주 3일차였습니다. 그런데 아직 인테리어가 다 끝나지 않았는데 완성도를 위해 빨리 들어왔대요.

입주 전 상태를 보면 ㅎㅎ 정말 어수선하죠.


정려원의 절친 임수미입니다. 인테리어를 책임지고 있죠. ㅎㅎ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1학년까지 호주에 살았던 정려원이기에 약간 해외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를 하는 것 같습니다.



부동산 정보


정려원이 사는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고급빌라로 추정됩니다.


용산구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2005년에 준공된 이 건물은 단 3세대만 살고 있습니다.

지하3층/지상3층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공급면적 기준으로 120평 정도네요.


워낙 적은 세대가 사는 빌라라 거래가 잘 일어나지 않아 최근 시세를 정확히 알기가 어렵네요.

과거 거래된 기록을 볼 때 현재 매매가는 20~25억원 정도 할 것 같습니다.



자동차



힘든 시절에는 마티즈를 타고 다녔다는데요. 지금은 미니 쿠페를 타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참고

2018년 9월 21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공식 홈 : http://www.imbc.com/broad/tv/ent/singlelife/


관련 글

나혼자산다 배우 손담비 집 아파트 위치 어디?(한남동)


나혼자산다 정려원 완성된 집 공개와 김장(feat.박나래)

배우 다니엘헤니 미국 LA집 위치 어디?

POOQ(푹)에서 영상보기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