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 충재씨 내시경 건강검진을 받으러 가다!

리뷰와 정보/TV2018. 10. 13. 14:4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기안84와 충재씨의 종합건강검진에 대해 보겠습니다~~



2018년 10월 12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는 충재씨와 함께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기안84의 아버지, 할아버지가 아팠기에 건강이 염려되서 처음으로 건강검진을 받으러 간거지요. 충재씨도 처음이래요.


키부터 측정을 했는데 기안84의 키가 180으로 나왔습니다~! 병무청에서 쟀을 때 키가 179였는데 조금 더 커졌네요? 우와~


충재씨도 키를 쟀는데 안타깝게도 179.6cm가 나왔습니다. 이 정도면 다시 재면 180 넘을 것 같은데요? 몸무게는 61.9Kg이에요.


키에서 이겨서 좋아하는 기안84..ㅋㅋ


그 다음에는 시력을 측정했습니다. 기안84의 눈의 상당히 좋네요. 좌안 1.5 우안 0.9가 나왔습니다. 부럽습니다. 저는 눈이 진짜 나쁘거든요 ㅜㅜ


충재씨는 좌 0.9 우 0.8 나왔습니다. 이 정도도 정말 좋은거죠.. 대단..


폐활량 측정 검사도 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자세한 수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래프로 보아 기안84의 폐활량이 더 좋아보입니다. 충재씨는 더 열심히 하면 더 잘 나올 것 같은데 ㅜㅜ.. 아 그리고 기안84가 그러길 충재가 공기가 안 좋은 곳에서 미술 작업을 해서 폐가 걱정된다고 하더라구요.


초음파 검사도 받았습니다.


다행히 갑상선에는 별 이상이 없다고 하네요.


다만 검은 물혹이 발견됐는데 이게 암으로 변할 확률은 0.1%로 낮다고 합니다.


간, 쓸개, 췌장, 비장 검사를 합니다. 매일 반주로 술을 마셔 걱정이 되는 기안84


간이 좀 하얗게 보인다고 하는 의사.


다행히 큰 문제는 아니고 간에 지방이 껴있다고 합니다. 1단계 경도의 지방간이라고 합니다. 나머지는 다 괜찮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자세히 안나왔지만 다른 검사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보스?인 내시경 검사가 남았습니다. 동의서 작성하는 중인데 겁난대요. ㄷㄷㄷ 무서워라..


수면 유도제를 맞으면.. 진짜 순식간에 잠이 들더라구요.. ㄷㄷ 다행히 큰 문제 없이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을 받았습니다.


검사 후 꿀잠에 빠진 기안84


충재씨도 수면 유도제가 투여되니 바로 잠이 들더라구요. 잠꼬대를 조금 하긴 했지만 역시나 무사히 검사가 완료됐습니다.


같이 휴식을 취하러 끌려오는 충재씨.


그런데 충재씨는 신기하게도 바로 정신을 차립니다. 트림이 자꾸 나와서 불편하다고 앉았습니다.


내시경 검사하면서 넣은 공기 때문에 복부 압력이 높아져서 그렇다고 하네요.


방귀를 많이 껴야 편안해진다고 합니다. 무슨 느낌인 줄 알겠네요 ㅎㅎ


내시경 검사를 받은 모습도 뭔가 멋져 보이는 충재씨.


내시경 검사 후에 비몽사몽한 상태의 기안84입니다. 엄마가 보고 싶고 돌아가신 아빠도 보고 싶대요.


감수성이 폭발하는 기안84


충재가 걸어준 전화로 엄마와 통화합니다.


비몽사몽한 상태에서 마음 속에 있던 말을 한 것 같네요.


효녀 박나래도 이 모습을 보고 눈물이 그렁그렁 맺힙니다. ㅜㅜ

이시언과 같이 빵빵 터지는 장면이 나올 줄 알았는데 전혀 예상하지 못한 모습이 나왔었네요!



참고

2018년 10월 12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264회(264화)

푹(POOQ)에서 영상보기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