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시청후기

리뷰와 정보/TV2018. 10. 4. 20:3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최근 방송을 시작한! 뷰티인사이드 드라마 시청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월화 드라마이며 방송시간은 밤 9시 30분입니다.



동명의 영화 뷰티인사이드에서 이름과 일부 설정을 가져온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주인공 4명입니다.

왼쪽부터 이민기, 서현진, 이다희, 안재현입니다.


한효주 주연의 영화 뷰티인사이드. 참으로 신선한 영화였습니다. 매일매일 몸/얼굴이 달라지는 남자? 주인공의 설정. 아련한 영화에요.


서현진은 극 중에서 잘나가는 배우 한세계 역할을 맡았습니다. 시상식에서 호명되서 상을 받으러 나왔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신호?를 느낀 한세계는 상을 받지 않고 도망가버립니다.


매니저 차를 타고 도망을 갔는데.. 예쁜 한세계는 없어지고 김준현이 있습니다. ㄷㄷㄷ 1화부터 작품의 설정을 확실하게 보여줬습니다. 주인공의 몸이 바뀌는구나 하고 말이죠.


남자 주인공 이민기는.. 안면인식 장애? 사람 얼굴을 잘 알아보지 못하는 병을 가진 선호그룹 티로드항공 본부장 역할을 맡았습니다. 한 마디로.. 백마탄 왕자님이죠. 솔직히 말하면 백설공주 같은 현실에서는 보기 힘든 설정입니다. 그렇지만.. 현실에서 볼 수 없으니 드라마에서라도 보고 싶은게 사람의 심리일까요?


영화 뷰티인사이드에서 일부 설정을 가져오긴 했지만 작가의 능력이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이 드라마 대박칠 것 같아요.


드라마에서 서현진 엄청 예쁘게 나옵니다. 남녀 주인공 둘 다 대박날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드라마 뷰티인사이드를 보면서 현빈, 하지원 주연의 시크릿가든이 떠올랐습니다. 분위기가 좀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분위기도 비슷하고 드라마가 정말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재밌는 드라마 찾는분들에게 이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추천 드립니다!



푹(POOQ)에서 영상보기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