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희경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양희경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언니가 가수 양희은입니다.



사진 보기

2018년 9월 11일 방송된 볼빨간 당신 프로그램에 두번째 주인공으로 양희경이 출연했습니다. 저는 사실 양희은은 알고 있었는데 양희경은 잘 몰랐습니다. 1954년생으로 올해 65살이고 가수 양희경가 동생이래요. 서로 자매지간이죠.


아들 둘을 키우며 라디오, 드라마, 영화, 연극 무대의 일을 하면서 정말 바쁘게 살았다는 양희경. 슈퍼우먼처럼 바쁘게 살았다고 합니다. ㅜㅜ

24살의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고 44살의 나이에 이혼을 하고 49살에 재혼을 한 것 같습니다. 사연이 많네요.


(너무 바빠) 아들들에게 제대로 해준 것이 없어 밥을 잘 먹이고싶어 주방에서 요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유튜브도 하고 싶어하시는 것 같은데 요리를 좋아하시고 방송 경험이 있으니 하루 빨리 시작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잘 하실 거에요.

방송에서 공개된 양희경이 사는 집의 모습입니다. 주택에서 사는 것 같군요.


주방 모습입니다.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된 것 같네요. 꽤 넓습니다.


여기서 요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ㅎㅎ


방송에서 공개된 두 아들입니다.

왼쪽이 40살 첫째 아들 한원균이고 공연 조명 감독(무대 조명 디자인)일을 하고 있습니다.

오른쪽은 37살 둘째 아들 한승현은 학생들에게 연기를 가르치는 선생님입니다.


넓은 식탁에 모자가 앉아 이야기를 합니다.


거실 모습입니다. ㅎㅎ


이 프로그램의 핵심 질문을 합니다.
볼빨간 당신 프로그램은 자녀가 아닌 부모의 꿈을 이뤄 보자는 메세지를 담고 있습니다.
부모를 행복하게 만들어 볼을 빨갛게 만들자는 거죠 ㅎㅎ



부동산 정보

아쉽게도 방송에서 양희경의 집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 정보에 따르면 양희경, 양희은 자매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쪽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정발산 공원을 둘러싸고 있는 정발산동, 마두동, 장향동 동네 중의 한 곳에서 거주할 것으로 추측됩니다.


여기 동네는 아파트가 아닌 단독주택(빌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빌라로 구성되면 오래된 빌라가 많아 칙칙한 분위기를 주는데 여긴 그렇지가 않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깔끔한 빌라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로 간격도 넓어서 상당히 고급스럽고 좋은 느낌을 줍니다.


양희경 가족이 살고있는 집은 2층짜리 단독주택으로 1996년에 땅을 사고 집을 지은 것 같습니다. 1층과 2층의 평수는 각각 30평대 초반입니다.


현재 매매가는 약 9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요리

양희경은 요리를 잘하는데 방송에서 나온 디저트 요리 레시피를 보겠습니다.


작은 수박?을 원판처럼 잘라 준비합니다.


두부와 마스카르포네 치즈를 2:1 비율로 섞어 얹습니다.

잘 보면 밑에 수박은 먹기 편하게 잘라져있네요.


그리고 상큼한 제철 과일을 올려 마무리하면 끝입니다. 참 간단하죠?


비쥬얼 보세요 ㅎㅎ 이쁩니다.

수박캑케이크래요 ㅎㅎ

이런거 유튜브하면 인기 많을거에요.

관련 글

집사부일체 가수 양희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8년 9월 11일 방송된 KBS2 볼빨간 당신 1화(1회)

2018년 11월 6일 방송된 KBS2 볼빨간 당신 9화(9회)

영상보는 곳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