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전용 건강한 간식 리뷰 및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용산역 이마트에서 구입한 자연을 통째로 건조한 건강한 간식이라는 반려견용 간식 제품을 리뷰하겠습니다.




제품 이름이 건강한 간식입니다. ㅎㅎ 반려견이 먹는 음식도 건강한 제품인지 걱정되는데 100% 고구마와 오리가슴살 제품이라고 합니다.

방부제, 보존제, 착색료, 증량제 모두 0%로 첨부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포장 뒷면 사진입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고양이도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반려견(강아지, 개) 전용 간식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첨가물이 없이 만들어진 간식임에도 유통기한은 제조일자로부터 1년입니다. 신기하네요.




이 제품을 만든 회사는 경기도에 위치한 채널펫(CHANNELPET)이라는 회사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chpet.kr/ 입니다.


포장지 옆면에 있는 간식에 대한 정보입니다. 정말 오리가슴살과 고구마만 들어갔나봐요.


지퍼가 달려있어 보관이 쉽습니다.




제품을 뜯으면 위 사진과 같이 개별 포장된 봉지가 3개 들어있습니다.

중형견의 경우 1일 권장 급여량이 3~5입니다. 평균 하루 4개가 권장량입니다.




개별포장된 봉지에 오리가슴살 고구마가 8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그러면 개별 포장된 봉지 1개로 이틀 간식을 줄 수 있습니다.

전체 제품에는 개별 포장된 봉지가 3개 들어있으니 중형견 기준으로 6일 정도 줄 수 있는 간식량입니다.

다만 이 간식 급여량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크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http://emart.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23736859&siteNo=6001&salestrNo=2034&tildSrchwd=%EB%B0%98%EB%A0%A4%EA%B2%AC%20%EA%B1%B4%EA%B0%95%ED%95%9C%20%EA%B0%84%EC%8B%9D&srchPgNo=1&src_area=elist


이마트몰에 접속하면 고구마 오리말이 간식 뿐만 아니라

고구마 치킨말리 간식도 살 수 있습니다.

가격은 둘 다 9,900원입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실제로 반려견이 간식을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구독 해주시면 완전 감사합니다~!ㅎㅎ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