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상도동 골목 하와이언 주먹밥집 위치(백종원 평가)

리뷰와 정보/TV2020. 10. 15. 09:2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에서 소개된 하와이안 주먹밥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 가게 사장님의 부모님 세대가 철물점과 전파사를 했다고 합니다.

제가 이.. 철물점을 가본 적이 있습니다!!

 

 

2018년에 방문했었네요 ㅎㅎ

상도역 철물점 명전사 세면대 배수구 부속품(아이트랩) 구입 후기 리뷰

2016년 철물점을 접고.. 그 자리에 국수집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전파사는 요즘 듣기 어려운 단어인데, 과거 큰 회사가 없고.. as센터도 없을 무렵 솜씨 좋은 박사님들이 전자기기를 고쳐주던 곳이라고 하네요 ㅎㅎ

2018년 전파사(사실 철물점으로 운영됨)까지 정리하고.. 부부가 같이 국수집을 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현재 국수를 파는 것 같지는 않고.. 햄 하와이언 주먹밥, 참치마요 하와이언 주먹밥등을 팔고 있습니다.

그런데 간판은 여전히.. 국수집 간판이에요.

백종원이 간판을 왜 안바꾸냐고 물어보니.. 특허도 나 있고 바꾸기가 좀 그래서 안바꿨다고 하네요;;

약간 빌런의 냄새가 납니다. ㅜㅜ

여러 이유를 대지만.. 자리가 협소해서 홀의 의자를 다 빼버린거 같습니다. ㅜㅜ

빌런은 아니겠죠? ㅠㅠㅠㅠㅠ

미리 만들어놓은 하와이언 주먹밥을 줄지 아니면 새로 만들어줄지 물어봅니다.

약 5시간 전에 미리 만들어놓은 음식.. 흠..

백종원에게 혼이 납니다..

하와이언 주먹밥과 컵라면이 나왔습니다.

백종원이.. 먹기를 꺼려합니다.

음식에서 나온 무엇인가를.. 상황실로 보내고.. 김성주가 실망했다는 말을 하네요.

그게 무엇인지는 다음주 방송을 봐야할 것 같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에서 소개된

하와이안 주먹밥집은

서울 동작구 상도로 295에 위치한

맛있소면입니다.

 

7호선 상도역 5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GS25 바로 건너편 쪽에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ㅎㅎ

 

 

관련 글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 잔치국수집 위치(백종원 평가)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 닭떡볶이집 위치(백종원 평가)

참고

2020년 10월 14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