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상도동 골목 닭떡볶이집 위치(백종원 평가)

리뷰와 정보/TV2020. 10. 15. 09:0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에서 소개된 닭떡복이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 가게는.. 간판이 없습니다. ㅎㅎ;;

분식 메뉴가 있어서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고 젊은 층 손님들이 많이 올텐데.. 닭 떡볶이의 가격은 대자 기준으로 29,000원이네요 ㄷㄷ

백종원이 이 가게를 급습했습니다.

진짜 간판이 없으니까 이상해요.. 주위 색도 어둡고요..

백종원이 주문한 닭떡볶이가 나왔습니다.

김가루와 참기름을 따로 줬는데 나중에 넣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골목식당 제작진들이 골목 선정을 위해 이 가게를 여러번 방문 했었는데.. 매번 맛이 달랐다고 합니다. ;;

먹으면 웃음이 나오는 맛..

정말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ㅎㅎ

김가루와 참기름을 더하면.. 호불호가 갈려서 욕할 사람도 있다고 하네요.

백종원은 어이없어서 웃다가.. ㅎㅎ 이 맛에 중독된거 같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에서 소개된

닭떡볶이집은

서울 동작구 상도로41길 35에 위치한

하하분식입니다.

 

7호선 상도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편이긴한데

상대적으로 좀 깊숙한 곳에 있네요 ㅎㅎ

 

 

관련 글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 잔치국수집 위치(백종원 평가)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 하와이언 주먹밥집 위치(백종원 평가)

참고

2020년 10월 14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