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상도동 골목 잔치국수집 위치(백종원 평가)

리뷰와 정보/TV2020. 10. 15. 08:2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소개된 상도동 골목 잔치국숫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 골목은 제가 자주 가는 곳인데 ㅎㅎ 너무 반갑네요.

 

 

이번에 함께할 가게는 상도역에서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있는 3 가게입니다.

여기 국수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좀 지나다니긴 해요.

앞으로 바뀔 수 있지만.. 기존에 팔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여기 사장님은 자기가 생각하기에 음식이 맛은 있는데 손님이 없다고 합니다.

잔치국수와 두루치기덮밥이 대표적인 음식 같은데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나 백종원은 국수의 모습을 보고 빈약한 고명에 4천원이면 싸다는 느낌은 없다고 합니다.

백종원은 잔치국수를 먹어보더니 가격, 양, 맛 모두.. 평범하고 조금씩 아쉽다고 하네요 ㅎㅎ;;

 

이제 두루치기 덮밥을 먹습니다.

백종원은 고기를 양념에 재워놨떤 냄새가 확 난다고 하네요.

언뜻 생각하기에.. 고기를 양념에 미리 재워두면 좋은거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나..

양념에 미리 재워둔 고기를 구우면 고기속 지방이 녹아 나오지 않아 겉은 타고 맛은 떨어집니다..

그리고 두 음식 모두 간이 약한데 사장님의 입맛이 간이 약한 것을 좋아하시나봐요.

식구들이 모두 싱겁게 드신다고 합니다.

백종원 이야기를 들어보니.. 엄청 심각한 정도는 아닌 것 같고.. 조금 개선하면 인기가 많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에서 소개된 잔치국숫집은

서울 동작구 상도로41길 12  에 위치한

명동국수입니다.

 

7호선 상도역 5번 출구에서 정말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5호선 출구에서 나와 직진 하다가.. GS25가 보이면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관련글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 닭떡볶이집 위치(백종원 평가)

골목식당 상도동 골목 하와이언 주먹밥집 위치(백종원 평가)

참고

2020년 10월 14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