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 김연경 집 아파트 위치 어디?(연봉 공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배구선수 김연경의 집과 연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선 진정한 배구 사부라고 할 수 있는 김연경이 출연했습니다. 키가 정말 크죠? ㅎㅎ

멤버들이 연봉이 얼만지 알려달라고 하니 계약으로 공개하지 못하게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정확하게 연봉에 대해 알려주지는 않지만 대략적으로 추가 정보를 줍니다.

현재 언론에 알려진 것은 세후(세금을 떼고 난 후) 연봉인데 실제로 세후 연봉도 그것보다 더 많다고 합니다.

2018~19시즌에 연봉 17억을 받은 것으로 언론에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보다 좀 더 많다고 했으니 그러면 세후 기준으로 20억 정도 되지 않을까요?

 

 

2019년 종합소득세 세율을 보면 과세표준이 5억 초과시 무려 42%가 세금으로 빠집니다. 과세표준을 계산하면서 공제되는 항목들도 고려해보면.. 진짜 세전 연봉25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세후 연봉으로도 배구 세계 1위라네요 ㅎㅎ

신나게 배구 놀이?를 하고 김연경 선수의 집으로 왔습니다. 최근에 인테리어를 새로 했다고 하네요.

커텐을 다 쳐놔서 그런지 ㅎㅎ 소파가 검은색이라 그런지 조금 어두워 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주방도 엄청 깔끔합니다.

침실도 말할 필요가 없이 깔끔합니다.

 

역시 운동 선수라 그런지 깔끔한 것하고 각 잡힌 것에 엄청 예민합니다.

서장훈이 엄청 좋아할 것 같은데요? ㅎㅎ

세계1위 답게 엄청난 트로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드레스룸도 장난 아니죠?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 배구선수 김연경의 집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운동선수라서 서울에 살 필요가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2013년에 준공됐네요. 신축 아파트에 속한다고 해야겠네요.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4개, 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약 45평의 대형평수입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9억원, 전세가는 5억원입니다.

 

 

관련 글

집사부일체 박세리 집 위치 공개(대전)

집사부일체 트로트 가수 장윤정 집 위치 어디?(아들 딸 공개)

집사부일체 이영애 양평 집 공개(위치)

 

참고

2020년 5월 31일 SBS 집사부일체 122화(12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