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박세리 집 위치 공개(대전)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 골프선수 박세리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선.. 집사부일체 팀과 박세리를 포함한 국가대표팀이.. 열심히 운동을 한 후 밤에 박세리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새 집이라 엘리베이터도 빛이 나더라구요 ㅎㅎ

도어락은.. 안면인식 도어락입니다. ㄷㄷ

현관 중문이 유리로 되어있는데 그 크기가.. 정말 크네요.

바로 보이는 거실입니다. 정말 넓고 깔끔합니다. 운동선수들이 대부분 깔끔한 성격인 것 같아요.

미국대회 우승 트로피만 여기에 있습니다. 나머지 트로피는 부모님 집에 있대요.

대부분 크리스탈?로 만들어졌는데 한 번 깨지면 복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ㄷㄷ

미국에서 오래 생활했기에.. 탁 트인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거실도 넓은데 천장도 엄청 높아요 ㅎㅎ

층초가 정말 높죠?

블라인드는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거실 바로 옆에는 박세리의 침실이 있습니다. 박세리도 여기 이사온지 얼마 안됐다고 하네요.

거실에는 작은 드레스룸이 딸려 있습니다. 여기 말고 큰 드레스룸도 있다고 하네요.

 

거실 반대쪽에는 블랙 앤 화이트로 인테리어된 깔끔한 주방이 있습니다.

 

깔끔한 것을 좋아해 수납장을 많이 만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주방 부엌 옆에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정말 미국식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제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에는 이런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브런치를 먹거나.. 밤에는 작은 바가 된다고 하네요 ㅎㅎ

여기에도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1층 테라스보다 더 넓은 것 같네요. 촬영날은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네요.

비가 오는 날이었지만 분위기는 너무 좋았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 박세리의 집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단독주택입니다.

 

강남 동네에 위치한 집이라는 잘못된 정보가 떠도는데

박세리의 고향인 대전 맞습니다. ㅜㅜ

방송에서 박세리가 대전이라고 했습니다.

박세리가 직접 지은 4층짜리 건물입니다.

토지 평수가.. 160평 정도 되는데 지금 시세를 보면 7억 정도 할 것 같습니다.

 

이 건물은 기존 주택을 허물고 2019년에 준공됐습니다. 신축 건물이죠.

건축비용을 평당 400만원, 각 층당 100평이 있다고 가정하면

건축비는 16억원이 되네요.

 

토지 구입비보다 건축비가 더 들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관련 글

박세리 서울 집 위치 어디?(자동차, 나이)

박세리 대전 집 공개(나혼자산다 결혼 남편 이혼)

집사부일체 문소리 장준환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영화 배우 감독)

집사부일체 이영애 양평 집 공개(위치)

참고

2020년 2월 2일 SBS 집사부일체 105화(10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