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트로트 가수 장윤정 집 위치 어디?(아들 딸 공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원조 트로트 여신? 장윤정 가족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7월 14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의 사부는 다름 아닌 트로트 여왕 장윤정이었습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장윤정의 집입니다.

빨간색 벽돌이 인상적인 집이에요.


2층 전원주택으로 보이는데 울타리나 담이 없습니다. 집에는 아주 작은 마당도 있습니다.


현관 모습입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입장하고 있습니다.


현관을 지나 오른쪽에 거실이 있습니다.

신축 건물은 아닌 것 같습니다.


거실 한 편에는 상을 보관하는 곳이 있습니다.


장윤정처럼 유명한 사람이면 얼마나 많은 상을 받았겠어요? ㅎㅎ


주방 모습입니다. 깔끔하네요.


주방 한 편의 냉장고에는 술 냉장고도 있습니다. ㅋㅋ


거실 바닥은 진짜 나무로 되어있는 것 같네요.


진짜 노래방 기계도 있는데 노래 키?를 맞추기 위해 사용한다고 합니다.

업무용이라는 거죠 ㅎㅎ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하루 자게 될 곳은 2층 가운데 방이라고 합니다.


계단 벽에는 결혼 사진이 있습니다. ㅎㅎ 엄청 크네요.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멤버들이 잘 수 있는 공간입니다.


벽에는 첫째 아들 연우의 어린 시절 사진들이 있습니다.


깔끔한 거실이에요.


첫째 아들 연우가 유치원에 다녀왔습니다. ㅎ


생후 7개월인 둘째 딸 도하영의 얼굴도 공개가 됐어요~

남편이 전 아나운서인 도경완입니다.

그래서 아들 딸이 도씨에요 ㅎ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 장윤정 도경완 가족이 사는 집은

경기도에 위치한 어느 전원주택입니다.


2010년에 준공된 2층짜리 단독주택인데 각 층의 평수는 30평 정도 됩니다.

현재 시세는 매매가 기준으로 약 20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왜 서울이 아닌 경기도 동네에서 살고 있을까? 고민을 해봤는데 장윤정은 하루에 16시간 정도를 차에서 보낼 정도로 행사를 많이 합니다.

그래서 교통이 좀 더 원활한 경기도에서 사는 것으로 정한 것 같네요.

도경완도 지금은 직장인이 아니니까 꼭 서울에서 살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7월 14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77회(77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