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집 아파트 위치 어디?(미우새 인천 송도)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트로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트롯가수 장민호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민호가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햇살이 정말 잘 들어오네요 ㅎㅎ

생후 512개월, 한국 나이로는 44살입니다.

일어나자마자 마사지볼로 몸을 풀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딱봐도 신축아파트입니다. 현관도 깔끔하죠?

거실이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평수가 얼마나 될까요?

주방도 구조가 아주 좋습니다.

옷방도 따로 있습니다. 장민호의 성격이 엄청 깔끔한 것 같습니다.

배우같은 모습으로 화장실에서 면도를 하더라구요 ㅎㅎ

이렇게봐도 거실이 정말 넓죠?

정말 요리하기 좋은 주방입니다.

장민호의 형수님이 여기 근처에 사시는지 국과 반찬을 해놓고 갔습니다.

ㅎㅎ 그런데 밥을 처음 해보나봐요. 엄마한테 전화걸어서 쌀을 언제까지 씻어야하는지 물어봅니다.

밥이 되기 전까지 옷을 갭니다. 빨간색 속옷을 엄청 좋아합니다.

여기서 밥과 계란후라이는 장민호가 직접 했습니다. ㅎㅎ

밥 먹자마자 바로 설거지 하더라구요 ㅎㅎ 

자기가 나오는 TV를 보고 웃습니다. ㅋㅋ

친한 동생 영탁이가 봤습니다.

고층 아파트에서 밖을 바라보더니 "성공했네 우리형" 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미우새에서 공개된 가수 장민호가 사는 집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어느 신축 아파트입니다.

 

인천 송도가 서울에서 거리가 가깝지는 않습니다.

장민호가 방송 생활하는데 어렵지 않을까요?

 

이런 모습은 서울에서 보기 힘들죠.

 

 

장민호가 사는 집은 이 평면도와 가장 닮았으나.. 다른 부분이 꽤 있습니다.

 

분양사에서 제공된 평면도를 보니 이해가 됩니다.

방1개는 가변형 벽체라서 제거가 가능합니다.

장민호 집은 이 가변형 벽체를 제거해서 거실이 아주 넓어졌습니다.

그리고 대신 주방쪽 펜트리를 없애고 작은 방을 선택했네요.

 

평수로 따지면 약 34평입니다.

 

현재 매매가를 보면 5억 중반~7억원,

전세가는 2억 초반~3억 중반대입니다.

 

방송에서 장민호가 하는 말을 들어보니

10년 넘게 일을 한 회사의 대표님이 미스터트롯 끝나고 얻어준 집이라고 합니다.

 

 

 

관련글

트로트가수 김연자 집 공개(미우새)

집사부일체 트로트 박현집 집 공개(위치,아내,엄마,아들)

미우새 가수 설운도 집 공개(가족)

집사부일체 트로트 가수 장윤정 집 위치 어디?(아들 딸 공개)

참고

2020년 5월 17일 SBS 미운 우리 새끼 190화(19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