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골목길 찌개백반집 위치와 백종원 후기

리뷰와 정보/맛집2020. 2. 13. 12:2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공릉동 기찻길골목에 위치한 찌개백반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 백반집은.. 요즘은 보기 힘든 정겨운 풍경이 보입니다. 단골 손님들로 북적이네요.

골목식당에 출연해서.. 장사가 너무 잘 되서 단골이 못오면 어쩌냐고 물어보니..

젊은 할머니 사장님은.. (가게가 어딘지) 못찾아서 못온다고 하네요.. ㅋㅋ 가게 위치가 어디길래 ㅎㅎ;;

여긴 정말 정겨운 하숙집 같네요.

백종원의 급습에.. 손녀딸과 어리 친구?는.. 얼음이 됐습니다. ㅋㅋ

아이들은 학원에 가는 것 같네요.

가게에서 사는 것 같습니다.. 무려 11년째 3대가 함께하는 가족식당이네요.

 

 

반찬의 종류가 아주 많습니다.

건설현장 근처의 식당이었는데.. 공자가 줄어들면서 손님도 줄어들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오랜 단골인 동네 손님들만 오는 상황입니다.

단돈 6천원에 파는 백반 정식입니다. 가격이 아주 싼데 제대로 나오네요.

모녀 사장님들은 상황실에 왔습니다.

아쉽게도..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의 맛 평가는 없었습니다.

예고편에서.. 맛 평가를 할 수 없다는 식으로 말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 아주 긍정적인 표현일 것 같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찌개백반집은

서울 노원구 공릉로39길 10 에 위치한

경복식당 입니다.
(전화번호: 02-949-7331)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7호선 공릉역(서울과학기술대) 2번 출구,
6호선 화랑대역(서울여대입구) 2번 출구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걸어서 10~15분 정도 걸릴 것 같네요.

 

대아아파트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관에서 오래된 가게 느낌이 나네요;;

 

관련 글

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골목길 삼겹구이집 위치와 백종원 후기

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골목길 야채곱창집 위치와 백종원 후기

참고

2020년 2월 12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05화(10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