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골목길 야채곱창집 위치와 백종원 후기

리뷰와 정보/맛집2020. 2. 13. 11:5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기찻길골목의 야채곱창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이 가게를 깜짝 방문해서 야채곱창 2인분을 주문합니다. ㅎ

사장님은 주방에서 바로 야채곱창을 만듭니다. 보기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야채곱창 2인분의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사장님 부부는 상황실에 왔습니다.

백종원은.. 보기에는 별 문제가 없어 보인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 입 먹어보더니.. 손님이 없는 이유를 알겠다고 하네요. ㅜㅜ

곱창을 좋아하는 정인선을 불렀습니다.. 정인선이 곱창을 먹긴 먹었는데.. 삼키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정인선은 곱창 군내에 대해 크게 거부감이 없는데.. 이 곱창은 그런 향이 아니래요 ㅜ.ㅜ

양념의 간이 좀 약한가봐요.

사장님은 손님들이 간이 세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좀 약하게 한 것 같네요.. 흠..

 

 

여기 곱창의.. 냄새는 호불호가 갈리는 게 아니라.. 무조건 불호라고 합니다.

백종원은 부연 설명을 합니다.

일반적인 돼지곱창 냄새는 내장 특유의 꾸릿함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 곱창은.. 돼지 누린내가 난다고 합니다. ㄷㄷ

손질 곱창을 사용한다는 사장님.

손질 곱창임에도 누린내가 나는 건 곱창 상태가 좋지 않은 거라고 하네요. ㅜㅜ

사장님은 기존에는 20근에 62,000원짜리 곱창을 사용했는데 장사가 안되서.. 20근에 44,000원 곱창으로 바꿨다고 해요.

백종원은.. 손질 곱창을 다른 것으로 바꿔보자고 제안했습니다.

사장님 부부는 다시 가게로 돌아와 곱창을 먹더니.. 자책을 하네요;;

그리고 기존 곱창 거래처에 연락을 바로 했습니다. 여기는.. 백종원 솔루션에 대한 거부감도 없고.. 금방 맛이 나아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ㅎㅎ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야채곱창집은

서울 노원구 공릉동 351-1 1층에 위치한
기찻길풍경야채곱창 입니다.
(전화번호 :02-978-8596)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삼겹구이집이랑 붙어 있어요.

 

7호선 공릉역(서울과학기술대) 2번 출구,
6호선 화랑대역(서울여대입구) 2번 출구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걸어서 10~15분 정도 걸릴 것 같네요.

 

관련 글

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골목길 삼겹구이집 위치와 백종원 후기

참고

2020년 2월 12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05화(10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