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개리 집 아파트 위치 어디?(아내 아들 공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서 공개된 개리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방송된 슈돌에서는 개리가 첫 출연을 했습니다. 26개월 된 아들 강하오의 아빠라고 자신을 소개하네요.

개리는 런닝맨에서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줬었습니다. 7년 정도 런닝맨 출연을 하다 갑작스레 하차하면서 휴식 시간을 가졌었네요. 저는 그 당시에.. 한참 잘 나가는 개리가 갑자기 왜 하차를 하는지 궁금했었습니다.. 음악에 집중하기 위해서 하차한다고 했던 것 같아요.

개리는 활동을 쉬면서 20년 동안 지쳐있던 몸과 마음이 쉬는 동안.. 결혼을 하게 됐고 아들이 생기면서 육아휴직이 되어버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휴식시간이 길어졌다고 하네요.

일을 쉬면서도 전혀 불행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개리는 결혼식 자체를 안하고.. 혼인신고만 하고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다고 합니다.

그 소식을 SNS 통해서도 알렸었네요. 2017년 4월 5일의 일입니다. 그리고 아들 강하오를 2017년 10월에 얻었습니다.

개리의 아내는 10살 연하입니다. 지금은 폐업한 리쌍컴퍼니의 직원이었다고 합니다.

 

개리가 1978년 2월 24일 생으로 2020년 기준 나이는 43살입니다. 그러면 부인의 나이는 33살이겠네요 ㅎ

개리는 예전부터 결혼을 하게 되면 결혼을 하지 말자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아내도 같은 마음이라 결혼식을 안했다고 합니다. 소신이 있네요.

 

거실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넓네요. 거실 창문을 통해 저 멀리 다리가 보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모습입니다.

 

침실 사진입니다. ㅎㅎ

복도와 현관 모습이에요. 신발이 많네요.

 

 

슈돌에서 공개된 개리 가족이 사는 집은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왠지 연예인들은 다 강남 동네에 살 것 같은데 ㅎㅎ

개리는 광진구에 살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아파트의 외관도 공개가 됐습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개리는 약 44평 평수의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17억원, 전세가 8.5억원 정도입니다.

 

 

관련 글

슈돌 장윤정 도경완 전원주택 집 공개(둘째 딸)

슈돌 가수 홍경민 김유나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2월 2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23화(32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