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가수 홍경민 김유나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슈돌에 새롭게 출연한 홍경민 가족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4월 14일 방송된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처음 보는 집이 등장했습니다.

넓은 거실, 그러나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는 걸 바로 알 수 있었죠.


깔끔하게 정리가 된 집입니다. 가족들은 어디에 있을까요?


침실에 온 가족이 모여 잠을 자고 있습니다. ㅋㅋ


이 집은 홍경민 가족의 집이었습니다.

첫째딸 홍라원(4살)과 같이 나온 사진이에요.


가수 홍경민은 2000년에 공개된 흔들린 우정이라는 노래로 아주 유명하죠.


침실에는 아내와 둘째딸이 있습니다.


홍경민은 1976년생으로 2019년 올해 나이는 44살입니다. 홍경민의 아내는 김유나이며 홍경민보다 무려 10살이나 연하라고 합니다. 결혼은 2014년에 했으니 결혼 6년차네요. 참고로 아내는 한예종에서 해금을 전공했습니다.


둘째 딸의 이름은 홍라임이라고 하네요.


첫째 딸은 이제 겨우 4달인데 말을 또박또박 잘 하는게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아빠가 가수라 그런가?

알고보니.. 홍경민의 IQ가 148이라고 합니다. ㄷㄷㄷ

홍경민만 봤을 때는 몰랐는데 딸의 천재성을 보니.. 홍경민의 아이큐가 진짜 높나보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거실에서 주방이 보이는 사진입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어린 둘째 딸을 위해 홍경민이 삼신상?을 준비하더라구요.


주방 식탁쪽 모습입니다. 넓어서 좋아보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침실 모습입니다. TV가 없네요 ㅎㅎ


슈돌 촬영때문에 둘째를 낳고 처음 외출하는 아내의 모습입니다.

홍경민이 혼자 아이를 봐야합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화장실도 넓어요 ㅎㅎ



홍경민 가족이 사는 집은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어느 신축 고층 아파트입니다.

어느 동네에 살고 있나 했더니 강동구에서 살고 있네요.


사진으로 봐도 초고층인 것이 느껴지죠?


홍경민 가족이 사는 집은 방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거실이 꽤나 넓어 보입니다.

발코니 확장을 했어도 일부 발코니가 있어 좋아 보이네요.

평수는 40평대 초반입니다. 넓은 집인데 이상하게 방송에선 좀 작게 보이네요.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11.1억원, 전세가 6.85억원입니다.

최근 몇년 사이에 매매가가 상당히 많이 올랐습니다.

그에 비해 전세가는 변동이 없다고 봐야겠네요.


관련 글


참고

2019년 4월 14일 방송된 KBS2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 281화(28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