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장윤정 도경완 전원주택 집 공개(둘째 딸)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다시 출연한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사는 집에 대해 보겠습니다.

 

 

해가 뜨기 전 새벽.. 어느 집의 모습이 나오네요 ㅎㅎ

새벽이라 집 내부는 아직 조용합니다..

도경완이 먼저 일어나서 아침 준비를 하더라구요 ㅎㅎ

칼질을 보면 요리를 많이 한 것 같네요. 주부9단의 솜씨에요.

주방은 넓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둘째 딸이.. 이제 생후 11개월 됐는데 생 당근을 먹네요 ㅎㅎ

첫째 아들은 벌써 이렇게 컸어요.

다들.. 흥이 많더라구요 ㅎㅎ 새벽부터 거실에서 춤을 춥니다.

넓은 식탁도 있어요.

첫째 아들이 6살이고.. 이름이 도연우래요. 둘째 딸은 이제 생후 11개월이고.. 이름이 도하영이네요.

 

이 집은 집사부일체에서 이미 공개가 된 집인데요, 슈돌에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조용한 주택가에 있는 2층짜리 단독주택입니다.

넓은 층고를 가진 거실도 그대로구요 ㅎㅎ

1층에 있는 침실의 모습입니다.

2층에는 연우의.. 놀이공간이 있습니다.

가족이 같이 백화점 쇼핑하는 모습도 나왔습니다. ㅎㅎ

 

 

관련 글

슈돌 장윤정 둘째 결심 이유를 언급하다

집사부일체 트로트 가수 장윤정 집 위치 어디?(아들 딸 공개)

참고

2019년 12월 8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따 315화(31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