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홍제동 문화촌 팥칼국수집 위치(백종원 첫 평가 후기)

리뷰와 정보/맛집2020. 1. 16. 12:22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제동 문화촌에서 소개된 팥칼국수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이 팥칼국수집을 급습했습니다. ㅎㅎ 요리는 여사장님이 하기에.. 남편은 먼저 상황실로 갑니다. 장사가 너무 안되서 힘들대요 ㅜㅜ

팥옹심이는 7천원에 팔다가 며칠 전부터 갑자기 8천원으로 가격을 올렸습니다. 손님이 다른데는 8천원 받는데 여기는 왜 7천원에 파냐고.. 시비조로 말했대요.. 안그래도 가격 올리려고 생각했기에 올렸다고 합니다.

 

백종원은 바지락칼국수와 팥옹심이를 시켰습니다.

코팅이 다 벗겨진 후라이팬?으로 요리를 하다가 백종원에게 거렸네요.

칼국수 면은 제면기로 직접 뽑아서 만드네요.

어쨋든 바지락 칼국수와.. 팥옹심이가 나왔습니다.

이제 백종원의 평가를 들으면 되는데.. 그건 아쉽게도 다음주 방송에서 나올 것 같아요 ㅎㅎ

 

예고편의 내용을 보니.. 주방점검에서 좋지 못한 평가를 받는 것 같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팥칼국수집은

서울 서대문구 세무서7길 7에 위치한

정가네 팥칼국수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3호선 홍제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이렇게 생긴 가게입니다.

팥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ㅎㅎ

 

관련 글

골목식당 홍제동 문화촌 치킨집 위치 어디?(백종원 첫 평가 후기)

골목식당 홍제동 문화촌 감자탕집 위치 어디?(백종원 첫 평가 후기)

참고

2020년 1월 15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01화(10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