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이윤지 남편 치과 방문(중앙대학교 병원)

리뷰와 정보/TV2020. 1. 7. 10:0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동상이몽에서 배우 이윤지가 남편이 운영하는 치과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그 치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윤지가.. 종합병원의 대기실에 있습니다. 이 장면만 보면.. 둘째 라돌이 검진을 위해 산부인과에 온 것 같네요 ㅎㅎ

그런데 진료실에는 남편 정한울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산부인과가 아닌 치과 진료를 받으러 왔대요.

임신 초기와.. 출산시기에는 치과 진료를 받기 힘든가봐요. 그래서 둘째 라돌이가 안정기에 들어서자.. 치아 점검을 하기 위해 남편이 일하는 치과에 왔습니다.

이름도 참 생소한.. 구강악악면외과 전문의 정한울입니다. 위 사진에 모자이크 되어있는데 정한울이 일하는 곳은 중앙대학교 병원입니다.

중앙대학교 병원의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이윤지가 10년 전에 사랑니 2개를 발치할 때 처음 만나고.. 그 이후 아내가 되어 10년만에 다시 방문한 것이라고 하네요.

이윤지가 남편에게 치아 보여주는 것을 부끄러워 합니다.

남편이 치과의사인데 10년만에 남편한테 진료받는게 좀 특이합니다. 평소엔 남편의 친구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할인을 많이 해주나봐요. ㅋㅋ

힘들게 이윤지의 치아를 검사?합니다. 다행히 충치는 없대요 ㅎㅎ 이윤지는 육아때문에 안 닦고 잠든 적도 있다고 고백을 하네요.

이윤지가 스케일링 받으면서 남편을 쳐다보는데 이윤지의 딸 라니 같네요.. ㅋㅋ

남편에게 스케일링 받는 중입니다..

무사히 스케일링을 마치고 퇴근을 했습니다.

남편 정한울이 구강악 안면외과라서.. 치과와 좀 다른 줄 알았는데 영상으로 보니 그냥 치과와 똑같아 보이네요 ㅎㅎ

 

 

관련 글

동상이몽 이윤지 정한울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남편 직업 치과의사!)

동상이몽 이윤지 3번의 유산 경험(산부인과 병원 위치 어디?)

동상이몽 이윤지 정한울 가족 총 공개! (오빠, 엄마, 할머니)

참고

2020년 1월 6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27화(12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