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이윤지 정한울 가족 총 공개! (오빠, 엄마, 할머니)

리뷰와 정보/TV2019. 12. 17. 10:4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 출연하여 화제를 몰고 있는 배우 이윤지의 가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음식점입니다. 이윤지 부부가 넓은 곳을 통째로 빌린 것 같네요.

조금 기다리니.. 이윤지의 엄마, 그러니까 딸 라니에겐.. 외할머니가 되죠. 정진향이 들어옵니다.

이윤지의 오빠(라니에겐 외삼촌) 이창걸도 들어오네요.

이윤지의 할아버지(라니에겐 증조 외할아버지) 정환균도 들어옵니다.

증조 외할머니도 들어오시네요 ㅎㅎ 박영희님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이윤지의 아빠(라니에겐 외할아버지) 이승일이 들어옵니다. 나이가 69세라는데 엄청 동안이신 것 같아요.!

가계도를 보면 위 사진과 같습니다. ㅎㅎ 가수 현빈이.. 이윤지의 가까운 친척이에요.

 

 

이윤지의 엄마는 20년차 노래강사이자.. 트로트 가수라고 합니다. ㅎㅎ

라니가 외할아버지에게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고.. 케이크의 촛불을 같이 끕니다. ㅎㅎ

라니가 할아버지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합니다. 돈다발과 꽃이 든 상자였네요 ㅎㅎ

라니가 준비한 것은.. 귀여운 그림입니다. :할아버지 사랑해요" 라고 적혀 있습니다.

라니가.. 진짜 어린 아이인데 벌써부터 영재성이 보입니다. 말도 엄청 잘하구요.. 어린 나이인데 고기와 냉면을 같이 먹어야 한다고.. 냉면을 시켜달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영재검사 받아보세요~

이윤지의 아버지는 은퇴 후 어머니 전담 매니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이윤지는 친오빠를 아이처럼 챙기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안나왔습니다. 미루어 짐작하기에.. 몸이 좀 아픈 것 같습니다. 이런 말 적기도 좀 그렇지만.. 지능이 약간 떨어지는 것 같아요. 이윤지가 어릴 때부터 친오빠를 많이 챙겼습니다.

이윤지는.. 자기에게 있는 특별함은 자기 오빠로부터 왔을 거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윤지의 엄마가 전용 마이크를 들고와서.. 이윤지의 딸 라니가 노래를 부릅니다. ㅎㅎ

할머니도 노래를 불렀어요 ㅋㅋ 흥부자 가족이에요.

이윤지의 가족은.. 흥 DNA를 가지고 있는 것 같구요.. ㅎㅎ 남편 정한울은 의자 DNA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정한울의 아버지도.. 동일하게 구강악안면외과 교수를 하고 있나봐요~

 

 

관련 글

동상이몽 이윤지 정한울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남편 직업 치과의사!)

동상이몽 이윤지 3번의 유산 경험(산부인과 병원 위치 어디?)

동상이몽 조현재 박민정 하차. 그 이유는?

 

참고

2019년 12월 16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25화(12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