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이윤지 3번의 유산 경험(산부인과 병원 위치 어디?)

리뷰와 정보/TV2019. 12. 10. 11:0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어제 동상이몽에서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둘째가 잘 크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이윤지가 유산 경험을 고백하더라구요.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산부인과에 왔어요. 오늘이 검진일이라네요. 당시 임신 5개월차였대요 ㅎ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첫째딸이 태어났을 때 모습입니다. 2015년 10월에 태어났네요~ 이름은 정라니입니다.

이윤지는 사실은 중간이 더 기억난다면서 유산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냅니다.

이윤지는 첫 아이를 아주 순조롭게 만났습니다. 그래서 유산은 자기와 무관한 일이라 생각하고.. (과거에) 아이를 임신했을 때 태명을 짓고.. 남편과 첫째딸 라니.. 세명이 모두 병원을 갔대요.

그런데 병원에서.. 예상치도 못하게 유산 소식을 듣고 겁쟁이가 되어버렸습니다.

 

하늘이 무너지던 3번의 이별.. 유산을 2번이나 껶을 줄.. 아니 3번이나 껶을 줄은 꿈에도 몰랐을 겁니다..

남편도 자기 때문에 잘못된 건 아닐까.. 걱정을 했대요.

 

 

이윤지는 1984년생으로 2019년 기준 36살입니다. 남편 정한울은 1981년생으로 39살입니다. 나이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데 유산을 3번이나 겪었네요;;

 

드디어 의사 선생님을 만나러 왔습니다. 진료실이.. 병원 같지않고.. 약간 집 같네요 ㅎㅎ

 

첫째 때부터 이 의사 선생님에게 진료를 받았대요. 3번을 유산을 겪고나서.. 병원에 빨리 올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좀 늦게 왔대요. 섣부른 진료일까 걱정되서요.

임신 5개월차라.. 아기가 노는게 느껴지나봐요.

초음파 검사에서 아기의 모습이 꽤나 제대로 보이더라구요 ㅎㅎ

심장 소리도 정상으로 잘 들렸습니다!

이윤지가.. 무려 3번의 유산을 경험하고 나서 고생이 많았습니다. 인터뷰 하면서 우네요.

3번의 유산에서.. (유산한 아이가) 쏟아지지 않아서.. 3번 다 수술을 했대요 ㅠㅠ

이번에 아이가 건강한 것을 보고.. 의사 선생님 짐을 지어드리는 것 같다네요.

첫째 라니는 수중분만으로 출산했다고 합니다. 둘째 라돌이도 수중분만으로 출산할 예정이래요~

우와.. 동상이몽에서 이윤지의 수중분만을 볼 수 있을 것도 같네요..

 

 

동상이몽에서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방문한 산부인과는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10 서초동롯데캐슬메디치 2층에 위치한

메디 플라워(호움 산부인과 의원)입니다.

(전화번호: 02-548-9400)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2호선/3호선 교대역 바로 근처에 있어서 아주 입지가 좋네요.

 

롯데캐슬메디치 건물의 2층 상가에 병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윤지를 진료했던 선생님은 정한욱 원장님입니다.

 

한양대 의대에서 학사를 받고.. 석사와 박사까지 받으셨네요.

여러 경력들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mediflower.co.kr/ 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방문해보세요~

관련 글

동상이몽 이윤지 정한울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남편 직업 치과의사!)

동상이몽 조현재 박민정 하차. 그 이유는?

참고

2019년 12월 9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24화(12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